정식/무사고/운용리스/출고가 1억6,700만원 상당
2018년 7월식 렉서스 LC 500 스포츠 플러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477마력 고성능 V8 퍼포먼스 스포츠카
》정식수입/운용리스/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신차 출고가 1억 6,700만원 상당의 모델 (프로모션
제외)
▶본 차량상태..
- 운용리스
- 무사고 운행
- 16,370km 실주행
- 시선집중 옐로우 바디
- 철저하게 유지된 실내/외관
- 정식 출고가 167,000,000원 (프로모션 제외)
- 2018년 7월 31일 렉서스 코리아 정식 수입으로
인도
▶강조내역
》차량 상태 또는 차량관리
- 브레이크 패드 전, 후 무상교환 잔여
- 첫 주유부터 모든 주유 고급유로만 주유
- 2021년 LC500 렉서스 정식 리콜 연료펌프 교환
- 하이패스 단말기 전면유리 중앙 상단부에 부착
- 일주일 1회 손세차, 완벽한 차량관리로 인한 차량상태 A+급
- 20년 12월 8일 엔진오일 정식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W30 오일)
- 뒷타이어 2개 교환(렉서스 출고 타이어 브릿지스톤 포텐자 1EA당 60만원대)
- 렉서스 코리아 정식 본사 보증기간 2022년
7월 31일 또는 총 주행 20만키로 이내
- 차량 전체 프리미엄 PPF 필름(약 300만원대) 시공(뒷 범퍼는 배기구로 인해
제외)
》보험이력 사고 설명
사고 1건 보험이력 1건(동일사고), 운전중 높은 턱 감지를 못하여 경미한
접촉사고입니다.
허나 알루미늄 외판으로 인해 판금이 불가한 점에 대해 조금이라도 데미지 있는 부분은 렉서스 코리아 정식
서비스센터(광주 광산점)에서 완벽하게 수리 받았으며 수리내역서 발급하여 보관중이므로 확인
가능합니다.
▶리스정보
- 최저리 운용리스(토요타파이낸셜)
- 총 60개월 중 30회차
잔여
- 매월 리스납입료 : 2,116,578원 / 현시점(21년 5월 20일 이후) 미상환 원금 : 77,677,227원 /
2023년 11월 20일 리스계약 마지막 60회차 납입후 미상환원금(잔존가치) : 19,500,000원
-
조건변경 가능한 자량으로 잔존가치를 증액하여 월리스납입료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리스승계 후 현금차량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 인도금
(판매가격) 103,000,000원 - (미상환원금 21년 5월 20일 기준) 77,677,227원 + (보증금)
52,000,000원 = 77,322,773원
- 만기 인수시 (보증금)52,000,000원 -
(잔존가치)19,500,000원 = 32,500,000원 되돌려 받습니다.
(타차에 비교하여 조건 매우 좋습니다)
》해당 리스는 자동차세 미포함으로 인해 2021년 자동차세 연납
총액 1,027,000원 기차주분께서 완납하셨습니다.
리스승계 시점까지 일할계산하여 지불하시면 됩니다.
》추가혜택
확실한
구매의사 있으신 분께서 전화주시면 딜러 재량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개인적 견해
렉서스 LC500 스포츠 차량 자체가 희귀성이 뛰어나 주변에 흔하지 않은 매물인건 확실합니다.
포르쉐 718과
911, 벤츠 AMG GT, BMW M5까지 동급차종 비교해 봤을때 주행감과 차량 자체에서 나오는 감성이
훨씬 탁월하게 느껴집니다.
사진으로 본 것과 실물은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이나 희귀성, 스포츠세단을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렉서스 LC500 '스피드 그 이상'
LC500은 렉서스의 새로운 FR 플랫폼인 GA-L(Global Architecture - Luxury)에서 만든 뒷바퀴굴림 쿠페다.
5.0ℓ V8 자연 흡기 엔진을 얹고 10단 자동변속기를 결합했다. 최고출력 477마력, 최대토크 55.1㎏·m의 힘을
발휘한다. 앞뒤로 멀티링크 방식의 서스펜션을 달았다.
하이브리드 모델인 LC500h엔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돼 시스템 최고출력 359마력의 힘을
낸다. 렉서스의 사토 코지 수석 엔지니어는 “기존 하이브리드 차는 CVT를 많이 쓰는데, 유단 기어가 조합된
LC500h의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마치 수동 변속기에서 느낄 수 있었던 직결감을 경험할 수 있
을 것”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첨단 안전 사양 패키지인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exus Safety System+)’가 기본으로 탑재됐다.
여기엔 충돌 방지 지원 시스템(PCS),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차선 유지 어시스트(LKA), 오토
매틱 하이빔(AHB)의 네 가지 기능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렉서스 디자인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부터 시작한 곡선은 지붕을 거쳐 뒷부분까지 유려하게 떨어져 쿠페 특유
의 날렵함을 보여준다. 실내 마감은 타쿠미라고 부르는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렉서스
측은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 도어 트림의 드레이프 장식, 10.3 in EMV(Electro Multi Vision)디스플레이를 통해
탑승자에 대한 오모테나시(환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지름 365㎜의 스티어링휠에는 렉서스 최초로 전체에 열선을 둘렀고, 고온과 저온 두 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스포츠 시트엔 알칸타라 소재를 덮었고, 통풍 시스템을 달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