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그대로, EQ 부스트 435마력 AMG 쿠페
2020년 10월식 벤츠 E53 AMG 4매틱 쿠페 플러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135km 무주행 신차급 그대로의 차량임을 강조
》어라운드 뷰 + 고품격 사운드, 부메스터 오디오 적용
》EQ 부스트 시스템 적용, 435마력 고출력 AMG 쿠페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35km 실주행
- 제조사 보증 有
- Obsidian Black 바디
- 4륜구동 4매틱 시스템 적용
- 신차 상태 그대로의 내/외관 컨디션
- EQ 부스트 시스템, 435마력 AMG 퍼포먼스
쿠페
- 옵션으로 내비/HUD/썬루프/전동트렁크/패들쉬프트/열선,전동,통풍,메모리 시트 등..
▶메르세데스 E-클래스 "벤츠 E53 AMG 4매틱+ 쿠페"
E53 AMG 쿠페 4매틱+ 쿠페 변화의 핵심은 배기가스를 이용한 터보와 전동 보조 압축기를 이용한 2개의
터보에 모아진다. 이밖에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는 동그란 모양의 EQ부스터를 꽂아넣어 엔진 출력에 힘을
보탠다. EQ부스터 자체만으로 22마력을 힘을 보탤 수 있다.
모두 합한 시스템 최고출력은 435마력, 최대토크는 배기량 5.5리터에 맞먹는 53.1kgㆍm를 낸다. AMG 스피드
시프트 9단 변속기(TCT)를 맞물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 가속까지 4.5초만에 주파한다. 최고속도는
시속 250km에서 안전을 위해 스스로 연료를 차단해 제한한다.
겉모습은 E-클래스 쿠페와 동일하되 보디 곳곳에 AMG를 상징하는 다양한 DNA를 심었다. 앞범퍼 아래쪽
에어 인테이크 홀은 공격적인 A자 형태로 구성했고 사이즈도 마음껏 키웠다. 뒷 테일 머플러 역시 AMG 특유의
트윈 타입으로 바꿨다. 한때 고집스럽게 지켜온 4각 타입 머플러는 초고성능을 위해 남겨놓았다. 최근 등장한
엔트리급 AMG는 모두 동그란 원형 테일 파이프로 마무리돼 있다.
운전석에 앉으면 메르세데스-벤츠의 장점이된 커다란 와이드 듀얼 스크린이 시야를 가득 채운다. 디지털
계기판은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클래식과 스포티로 바꿀 수도 있다. 스티어링 휠 중앙, 즉 운전대의 12시
방향에는 코너워킹에 도움을 주는 빨간 띠를 감았다. 코너를 빠져 나갈 때 어느 지점에서 얼마만큼 핸들링을
더하고 빼야하는지 알려주는 '포인터' 역할을 맡는다. 일반도로에서 큰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 이 차의 성격을
뚜렷하게 담고 있는 상징적 아이콘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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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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