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직수입 포르쉐 718 카이맨 GT4 수동!
2020년 12월식 포르쉐 718 카이맨 4.0 GT4 모델을 판매합니다.
》73km 신차/유럽 직수입 차량임을 강조
》2022년 12월까지 월드워런티 보증서비스 가능
》짜릿한 수동미션+420마력 6기통 N/A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73km 신차
- 월드 워런티 O
- 신차 그대로 유지
- 멋스러운 블랙 바디
- 420마력 6기통 자연흡기
▶판매자의 한마디
가연모터스가 유럽에서 직수입한 GT4 (수동) 입니다.
2020년 12월 독일 등록, 월드워런티 포르쉐 코리아에서 2022년
12월까지 보증서비스 가능합니다.
가연모터스 에 수입, 통관, 인증 스토리가 모두 기록되어 있습니다.
신차상태로 수입되서 국내 인증검사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주행거리
72km)
현금 구입, 리스/캐피탈/할부 금융상품 이용도 가능합니다.
차량은 강서구 마곡동에 있으며 미리 연락주시면 편하게
보실수 있게 조처하겠습니다.
국내에 기존에 판매된 GT4는 2억2천 수준에 판매 되었습니다. 3천만원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가연모터스는 EU 현지법인을 통한 무역 + 해상운송 + 인증 전문업체 운영으로 수입원가를 절감 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르쉐, 신형 718 스파이더 및 718 카이맨 GT4 공개
신형 718 스파이더와 718 카이맨
GT4는 고도의 민첩성과 강력한 출력으로 완전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순수 스포츠카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미드 엔진 콘셉트의 718 스파이더와 718카이맨 GT4는 새롭게
개발된
4리터 6기통 자연흡기 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를 포함해 사상 처음으로 기술 기준을 공유한다. 두 모델
모두
박서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을
발휘한다.
특히,
고속 회전의 감성적인 자연 흡기 엔진은 911 카레라
모델 시리즈의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데,
새로운 터보 엔진은 이전 GT4
모델 보다 35마력 높은 최고출력
420마력을,
3세대 스파이더 역시 출력이
45마력 더 증가해 5000-6800rpm
사이에서 최대토크 42.8kg∙m를 발휘한다.
수동 변속기를 장착한 스파이더와 GT4
모두 시속 300km/h의 벽을
넘었다. 최고 속도는 718
스파이더가
301km/h, 718
카이맨 GT4가 304km/h에 이르며,
두 모델 모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데 불과 4.4초만에
주파한다.
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GT 모델을 대표하는 GT4와 커브 주행에 최적화된 스파이더 두 모델 모두
고효율
에어로다이내믹, 풀 GT 섀시 및 강력한 브레이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GT
모델을
대표하는 GT4와 커브 주행에 최적화된 스파이더 두 모델 모두 고효율
에어로다이내믹, 풀 GT 섀시 및 강력한
브레이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GT 모델을 대표하는 GT4와 커브
주행에 최적화된 스파이더 두 모델 모두 고효율
에어로다이내믹,
풀 GT 섀시 및 강력한 브레이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 718
카이맨 GT4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향상된 에어로다이내믹
콘셉트다. 항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50퍼센트 이상의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는 탁월한 효율성을 보여준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싱글
챔버 아치 리어 사일런서로
두 모델의 에어로다이내믹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718 카이맨 GT4는
리어 액슬 다운포스의 30퍼센트를 차지하는 기능성
디퓨저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고정식 리어 윙 또한 이전 모델보다 약 20퍼센트 더 많은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며 높은 효율성을 보장한다.
이는 200km/h 속도에서 12kg의
추가 다운포스에 해당한다. GT 스타일에 최적화된 전면부는 커다란
프런트
스포일러 립과 프런트 휠을 따라 흐르는 공기의 흐름을 완화하는 이른바 에어 커튼으로
에어로다이내믹
밸런스를 유지한다.
718 카이맨 GT4에는 최상의
다이내믹을 위한 최적화된 고성능 GT 섀시가 적용된다. 또 718
스파이더에도
처음으로 718
카이맨 GT4의 고성능 GT 섀시가 동일하게 적용됐다.
이를 통해 두 모델 모두 뛰어난 코너링
다이내믹으로 감성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더욱 정교해진 경량 스프링 스트럿 프런트
및 리어 액슬은 레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섀시의 직접
연결
부는 부분적인 볼 조인트로 이뤄진다. 30mm
더 낮아진 서스펜션의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댐핑
시스템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횡방향 다이내믹의 잠재력을 향상시킨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