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N 수동 배기 이식/튜온 흡기/아이박 다운
2020년 4식 기아 올 뉴 K3 1.6 T-GDI 5도어 GT 플러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204마력 고성능 터보 엔진 탑재 차량임을 강조
》벨로스터 N 수동 배기 이식/튜온 흡기/아이박 다운/하체 튜닝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33,364km 실주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
- 하체 튜닝+아이박 다운
- 204마력 Turbo 퍼포먼스
- 벨로스터 N 수동 배기 이식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열선.통풍.전동시트 등..
▶해치백의 장점에 주행성능 더한 '기아 K3 GT
해당 모델은
'업스케일 퍼포먼스' 컨셉트를 지닌 제품으로, 지난 2월 출시한 2세대 K3에 성능에 초점을 맞춘
1.6리터 터보 엔진 및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 탑재로 운전의 즐거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K3
GT에 1.6터보 엔진을 적용해 최고출력 204마력(PS), 최대토크 27.0kg·m의 스포티한
주행성능을
확보했다. 1.6 터보 엔진은 급가속시 순간적으로 토크량을 높여 가속력을 끌어올리는 오버부스트를
지원하고
일상 주행에서 주로 활용되는 1,500rpm~4,500rpm 영역대에서 최대 토크를 발휘해 운전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듀얼클러치 변속기 탑재로 가속 응답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경제성과 편의성까지 챙기며 리터당
성능 대비 우수한 연비도
달성했다. 아울러 기아차는 서스펜션 스프링을 튜닝함과 동시에 후륜에 멀티링크
타입 서스펜션을 탑재하여 승차감과 더불어 선회안정성을
향상시켰고, 전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사이즈도 증대시켜 제동성능을 끌어올렸다. 스티어링 기어비를 조정해 조향 응답성을
향상시켰다.
여기에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에코, 스포츠, 컴포트, 스마트 등 4개의 드라이브 모드를 구현
했으며 주행
중 운전자가 기어노브를 S단으로 변속하면 현재 모드에 상관없이 바로 스포츠 모드로 전환돼
조작의 직관성을 높였다. (자동변속기
적용 모델 한정)
여기에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에코, 스포츠, 컴포트, 스마트 등 4개의 드라이브 모드를 구현
했으며 주행
중 운전자가 기어노브를 S단으로 변속하면 현재 모드에 상관없이 바로 스포츠 모드로 전환돼
조작의 직관성을 높였다. (자동변속기
적용 모델 한정)
K3
GT의 그릴에는 GT엠블럼과 그릴 안쪽에 레드 칼라 포인트를 더한 강인한 인상의 다크크롬 레드포인트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됐다. 측면부는
블랙 하이그로시 포인트 칼라가 적용된 아웃사이드 미러커버와
GT전용 사이드실 몰딩이 적용됐다.
특히
실내에서 들리는 주행음을 다이내믹하게 만들어주는 ‘전자식 사운드 제너레이터(ESG)’를 적용했으며
각각의 드라이브 모드별로 전자식
사운드 제너레이터(ESG)의 주행음, 변속 타이밍 및 가속감을 다르게
세팅해 차별화된 주행감성을
제공한다.
또한
센터페시아 및 앞좌석 인사이드 도어 핸들 가니쉬부에 6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가변형 도트패턴
드조명을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이외에도 뛰어난 그립력으로 안정적인 코너링을 도와주는
미쉐린(PS4) 썸머타이어와 빌스타인
모노튜브쇽업소버, 강화스프링, 스태빌라이저 바, 강화부시 컨트롤암
등으로 구성된 튜온 패키지를 옵션으로 운영해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