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신조/무사고/800만원 상당 신품 튜닝 작업
2019년형 (2018년 11월 등록 ) 현대 i30 (PD) 1.6 터보 N L ine 모델 판매합니다.
》1인신조 + 무사고 + 엔진/미션/하체 미세누유하나없는컨디션
》800만원 상당 튜닝작업 전차주 새차구매 직접신품튜닝 병적관리 차량
▶본차량상태..
- 1인신조
- 7단DCT미션
- 실키로수 78,500km
- 전액 저금리할부가능
- 다이아몬드 블루 컬러바디
- 트렁크단순교환 외 무사고
- 5년 10만KM 제조사 보증 A/S 가능
- 엔진/미션/하체 미세누유하나없는컨디션
- 깔끔한 실내외 보유 전차주 병적관리차량
▶옵션내역
- 후륜 멀티링크서스펜션
- 차체자세 제어기능
- 샤시 통합제어 시스템
- 구동선회 제어기능
- 경사로 밀림방지 기능
- 급제동 경보기능
- LED 리어콤비램프
- N Line 전용 엠블럼
- 가죽&열선 스티어링 휠
- 앞좌석 열선시트
- 버튼 시동 & 스마트키
- 듀얼 풀오토 에어컨
- 뒷좌석 에어벤트
- 주차 거리 경고(전/후방)
- 후방모니터(조향 연동)
- 하이패스ECM룸미러
- 오토 크루즈 컨트롤
- 오토라이트 컨트롤
- 스마트폰 무선충전
-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
- 앞/뒷좌석 파워세이프티윈도우
-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 (오토홀드 포함)
- 8인치 내비게이션(폰 커넥티비티 포함)
- 블루링크, JBL 프리미엄 사운드(7스피커)
- 7 에어백시스템(앞좌석/무릎/사이드/커튼)
- N Line전용외장디자인(전후면범퍼/라디에이터그릴/디퓨져)
- AUX & USB(iPod 단자 겸용), 블루투스 핸즈프리(오디오 스트리밍 기능 포함)
- N Line 전용 내장 디자인(레드스티치스티어링휠/변속기노브,레드스티치가죽스포츠버켓시트(앞),레드시트벨트,레드베젤사이드에어벤트)
▶추가옵션
- 7단DCT (170만원 상당)
- LED라이팅패키지(59만원상당) : Full LED 헤드램프(블랙 베젤)+LED 방향지시등
▶튜닝내역
》외관
- 루프스킨
- RSW GT윙
- 로텍덕트본넷
- 사이드미러 카본랩핑
- 에어로아트 사이드립
- 에어로아트 리어립
- 언유즈얼파츠 디퓨저
- 현대엠블럼 및 그릴 블랙도색
》퍼포먼스
- ECU BTR고급유맵(1.2바)
- 오토게이지 부스트,유온,유압
- 베이직퍼포먼스 obd타입 게이지
- 와프듀얼배기엔드+JSR142파이 팁
》하체
- 등속가공
- 트레일링암필로우볼
- FFR 18인치 화이트 휠
- 세나스ps일체형서스펜션
- 멤버부싱+혜주파언더바
- 벨로스터n로워암+필로우볼
▶풀 체인지 3세대 i30 PD..
이번에 나온 i30는 2007년 1세대 출시 후 두 번의 완전 변경을 거친 3세대다. 2013년 프로젝트명 'PD'로
개발에 착수, 양산까지 41개월이 소요됐다. 차명은 영감(inspiring)과 기술(intelligence), 혁신(innovation)
및나(I, myself)를 소중히 여기는 젊은 층을 상징하는 알파벳 'i'와 C세그먼트를 의미하는 숫자 '30'을
조합해 만들었다.
크기는 길이 4,340㎜, 너비 1,795㎜, 높이 1,455㎜, 휠베이스 2,650㎜다. 길이와 너비는 기존 대비 각각 40㎜와
15㎜ 늘고 높이는 15㎜ 줄었다. 여기에 후드도 25㎜ 늘려 보다 역동적인 자세를 구현했다.
전면부는 회사 최초로 '캐스캐이딩' 그릴을 적용했다. 용광로에서 녹아 내리는 쇳물의 흐름과 한국 도자기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향후 출시될 현대차 전 차종에 적용, 새로운 패밀리룩을 선보이게 된다.
여기에 풀 LED 헤드램프와 세로형 LED 주간주행등, 과감해진 후드 캐릭터 라인으로 인상을 새롭게 바꿨다.
측면부는 앞부터 뒤까지 하나로 연결된 캐릭터 라인을 바탕으로 안정감을 강조했다.
후면부는 범퍼 가니시와 반사판 등 램프 전체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했다. 또 캐릭터 라인과 리어램프를
연결하고, 듀얼 머플러와 LED 콤비네이션 램프 및 LED 보조 제동등을 적용해 고성능 해치백 이미지를
표현했다.
카파 1.4ℓ T-GDI 엔진은 최고 140마력, 최대 24.7㎏·m의 성능을 발휘한다. 기존 2.0ℓ 가솔린보다 최대 토크가
18% 강화됐다. 연료효율은 복합 기준 ℓ당 13.0㎞(신 연비 기준, 이전 기준 13.6㎞/ℓ)로 2세대(11.8㎞/ℓ)보다
향상됐다.
감마 1.6ℓ T-GDI 엔진은 최고 204마력, 최대 27.0㎏·m의 성능을 기록했다. 이전 2.0ℓ 대비 최고출력 19%,
최대토크는 29% 증가한 수치다. 효율은 복합 ℓ당 11.6㎞다. U2 1.6ℓ e-VGT 디젤 엔진은 최고 136마력, 최대
30.6㎏·m다. 연료효율은 복합 ℓ당 17.3㎞다.
새 차는 차체 구조를 단순화하고 흡차음재를 확대 적용해 정숙성을 높였다. A필러와 B필러, 사이드실을
일체형으로 합쳐 연결부위 틈으로 생기는 미세 소음을 잡았다. 차체 부품수는 418개에서 314개로 줄였다.
또 흡차음재 면적과 두께를 늘리고, 주요 부위 강성을 보강했다.
그러면서 초고장력 강판(인장강도 60㎏/㎟급 이상)을 53.5%로 확대 적용했다. 차체 측면부는 핫스탬핑 공법
(철판을 가열한 후 찍어내는 방식으로 부품을 제작)으로 만들고, 주요 충돌 부위에 보강재를 덧댔다. 동시에
조립 시 구조용 접착제를 20.4m에서 112m까지 추가, 비틀림강성을 17.5%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실내는 넓은 공간감에 초점을 맞췄다. 해치백 특유의 실용성을 강조하도록 트렁크 용량을 기존 대비17ℓ
늘린395ℓ까지 확보했다. 엔진은 신형 1.4ℓ와 1.6ℓ 가솔린 터보, 디젤 1.6ℓ 등 3종이다. 세 엔진 모두 7단
듀얼클러치(DCT)를 물렸다. 7단 DCT는 수동변속기의 효율성과 자동변속기의 편의성, 빠른 응답성을
확보하기 위한 선택이다.
편의품목으로는 애플 카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후진기어 연동 리어
와이퍼8인치 내비게이션,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 파노라마 선루프, 후방카메라, 전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하이패스 룸미러, 열선 스티어링 휠, 메모리 시트 등이다.
안전 품목으로는 7에어백 시스템(운전석, 운전석 무릎, 동승석, 운전석 사이드, 동승석 사이드, 좌우 커튼)을
기본 탑재했다. 앞좌석은 충격 정도와 동승객 탑승 여부를 감지해 전개하는 어드밴스드 에어백이다.
섀시 통합 제어시스템(VSM), 후방 충격저감 시트, 경사로 밀림 장치, 급제동 경보 장치,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 등도 갖췄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