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실용성에 효율 더한 하이브리드 해치백
2011년 2월식 렉서스 CT 200h 컴팩트 트랜디 모델을
판매합니다.
》성능점검 완료 차량임을 강조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1.8L 가솔린+전기 모터 하이브리드 해치백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성능정검 완료
- 201,000km 실주행
- 관리가 수월한 은색 바디
- 하이브리드 컴팩트 해치백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CT200H 성능
1.8ℓ 앳킨슨 사이클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탑재됐습니다..
제로백
가속시간은 11.32초이며, 최고출력 99마력(5200rpm)에 최대토크는 14.5㎏.m(4000rpm)입니다..
공인연비는
25.4㎞/ℓ에 달하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당 92g에 불과합니다..
▶CT200H
상세설명
1.8 L앳킨슨 사이클 엔진(99 ps, 73 kw)과 모터(82 ps, 60 kw), 축소 기어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
시스템 전체적으로 136 마력(100kw)의 최대 출력을 발휘하면서, 차량의 경량화나 높은 공력 성능과 함께,
프리미엄 컴팩트 클래스에서는 뛰어난 연비 성능 25.4 km/L를 실현하고있습니다.
▶외장
차체 치수는, 전체 길이 4,320mm×전체 폭 1,765mm×전체 높이 1,450 mm로,
전륜구동「L-finesse」에 근거
익스테리어는 낮은 차고, 롱 루프, 저중심인 저매, 숄더나 타이어의 게시감을 강조한 조형등에 의해,
공력
성능, 거주성을 확보하면서, 주행을 느끼게 하는 실루엣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내장
인테리어는 렉서스 독자적인 디스플레이 존(시인계)과 오퍼레이션 존(조작계)을
분리한 기능 레이아웃으로해
운전 조작과 관계되는 스윗치나 시프트 노브등을 운전석 주위에 집약시키는 것으로 조작성을 높여 드라이빙
콕피트로서의 싸여 감도 연출하고 있습니다..
센터 클러스터에 「NORMAL」, 「ECO」, 「SPORT」의 3개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트
스윗치를 배치.「SPORT」를 선택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구동 전압을 최대 650 V까지 승압해,
가속 성능을
향상, 액셀 조작이나스티어링 조작에 대해서 다이렉트에 반응하도록 각종 제어를 바꾸어 조정석에서는, 하이
브리드
시스템인디케이터가타코미터에, 조명도 청색으로부터 적색에 바뀌어, 분위기를 높이는 연출을 하고
있습니다.
통상의 시프트
위치에, 네비나 오디오, 에어콘등의 조작 기능을 정리한 렉서스 독자적인 컨트롤 시스템 리모트
터치를 배치해그 오른쪽으로 작고
CVT(무단변속) 시프트를 레이아웃 스티어링으로부터 손을 떼어 놓는 일 없이,
6단의 시프트를 선택 가능한 패들 시프트도 채용하고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