휀다 FRP/인터쿨러/4P 브레이크/BBS 정품 휠
1992년식 (2003년 10월 등록) 도요타 소아라 2.5 트윈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 차량임을 강조
》4P 브레이크+BBS 정품 휠 튜닝
차량임을 강조
》2.5L 6기통 트윈터보 클래식 감성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4P+BBS 정품 휠
- 238,000km 실주행
- 클래식 스포츠카
- 2.5L 6기통 트윈터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인터쿨러
- 4P 브레이크
- 트윈터보 엔진
- BBS 정품 휠
- 휀다 FRR 작업
- 실내 인테리어
▶도요타 소아라 3세대
1991년 5월부터 대대적으로 풀체인지하여 출시되었다. 이 때부터 렉서스 SC로 수출하게 되었는데,
미국 캘리포니아의 디자인 센터(CALTY)에서 설계한 유려한 유선형 스타일링으로 탈바꿈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차량의 플랫폼은 한체급 아래인 A80 토요타 수프라와 공유한다.
정확히는 소어러 플랫폼의 휠베이스를 줄여서 수프라에 사용한다. 엔진은 토요타 마크2-체이서-
크레스타에 채용된 1JZ-GTE 2.5리터 직렬 6기통 트윈터보, 토요타 수프라에 적용된 2JZ-GE 3리터
직렬 6기통 자연흡기, 그리고 렉서스 LS에 적용된 1UZ-FE 4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이 탑재되었다.
페이스리프트는 1994년 1월과 1996년 8월에 이뤄지며, 첫 번째에서 앞 범퍼와 테일램프, 16인치 알루미늄
휠 디자인을 바꾸며, 트림 명칭의 4.0 GT를 4.0 GT-L, 2.5 GT 트윈 터보를 2.5 GT-T로 변경하고, 2JZ-GE
엔진 기반 3.0 GT를 추가하면서, 토르센 방식의 LSD 기술을 옵션으로 정했다면, 두 번째는 소형 그릴이
장착된 앞 범퍼와 사이드 머드 가드가 도입되었다.
ABS - 앞 좌석 에어백을 모든 트림에 기본적으로 추가되며, 엔진에서 VVT-i 기술이 장착된 2.5L 싱글 터보,
기능에서 삭제된 액티브 서스펜션과 EMV[12]가 포함된 4.0L, 옵션에서 S 패키지[13]를 3.0L에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