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짧은km/키 3개/배터리 신품/높은 소장가치
1997년 11월식 현대 뉴그랜져 2.0 익스큐티브 모델을 판매합니다.
》키 3개 입니다.
》뉴 그랜저 2.0 1인신조
》엔진미션 짱짱하고 잡소리 일체 없습니다.
》배터리 새 것으로 교환 타이밍벨트 6만키로에 교환.
》소장가치 충분하고 키로수 소폭 상승할 수
있습니다.
》현재모든 정비를 마친 상태이며 차량상태 특A급 자부합니다.
》차량구매후 특별한일 없으시면 타시지않으셔서
짧은키로수입니다.
▶본 차량상태..
- 차량모델: 뉴 그랜저
- 차량년식:
1997년식
- 차량색상: 검정색
- 주행거리: 73,888km
- 옵션사항: 휠,뒷자석 도어 마크,아날로그시계 3.0
튜닝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수원 SKV1모터스 NHCar 유경상입니다.
지금 보시는 차량은 100% 실매물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가 부재중일시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전화드리겠습니다.
- 차량은 수원 SKV1모터스 3층 NHCar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톱클래스 세단,'뉴그랜져'..
2세대 모델 역시 현대와 미쓰비시가 합작 개발했다. 따라서 일본판은 '미쓰비시 데보네어' 3세대로 팔렸다.
대한민국에서는 1992년 9월에 뉴 그랜저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며, 최초 출시 당시 2.0리터/2.4리터
시리우스 엔진과 V6 3.0리터 사이클론 엔진을 장착한 트림들로 구성되었다.
택시 고급화에 발맞추어 2.4 및 3.0 LPG 택시 모델도 출시되었다.그 중 2.4 시리우스 엔진은 중간에 V6 2.5
사이클론 엔진으로 교체되었다. '각그랜저'라고 불리던 직선 투성이인 1세대 모델과는 완전히 다른 곡선을
대거 채용한 디자인과, 더욱 커진 실내공간 덕에 국내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대폭
증가하였다.
3세대 쏘나타와 함께 현대자동차를 먹여살리는 간판급 모델로 성장하였다. 그리고 이전 세대처럼 3세대
쏘나타에게 플랫폼을 제공했다. 이 전륜구동 플랫폼 역시도 이전 세대 그랜저/데보네어처럼 미쓰비시
디아망떼 것을 공유하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