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D/통풍시트/효율+정숙성 겸비한 하이브리드 세단
2019년 4월식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300h 이그제큐티브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HUD/통풍시트 등.. 다양한 옵션 적용 차량임을
강조
》브랜드 특유의 정숙성과 효율 겸비한 하이브리드 세단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스핀들 그릴
- 25,000km 실주행
- 관리가 수월한 실버 바디
- 무사고 운행(전손이력 있음)
- 연비효율 앞세운 하이브리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패들쉬프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GA-K 플랫폼 적용, 신형 ES300h 출시..
렉서스에 따르면 새 ES300h는 '도발적인 우아함'을 디자인 컨셉트로 개발됐다. 브랜드 상징인 스핀들 그릴은
세로형 패턴을 통해 제품 개성을 담았으며 쿠페 스타일의 실루엣으로 역동성을 표현했다. 또, 새로 개발한
GA-K(Global Architecture-K) 플랫폼으로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날카로운 핸들링, 강화된 차체 강성, 최적의
무게 배분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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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어 사일렌서의 커버리지를 확대하고 마이크로 소음을 감지해 스피커로 소음을 상쇄하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을 활용해 노면, 엔진 소음 유입을 억제한 것도 특징이다. 크기는 길이 4,975㎜, 너비 1,865㎜, 높이
1,445㎜,로 전 세대보다 75㎜ 길어지고 45㎜ 넓어진 반면 5㎜ 낮아졌다. 휠베이스는 새 플랫폼에 따라 50㎜
늘어난 2,870㎜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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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하이브리드 동력계는 2.5ℓ 엔진과 모터를 결합했다. 시스템 최고출력은 218마력, 최대토크는 22.5㎏·m다.
변속기는 전자식 무단변속기(E-CVT)를 조합했다. 또한, 불필요한 가속 페달 작동을 줄이는 오토글라이드
컨트롤(AGC)을 브랜드 최초로 적용해 효율 향상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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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효율은 복합 ℓ당 17.0㎞(도심 17.1㎞/ℓ, 고속도로 17.0㎞/ℓ)를 확보했다. 하이브리드용 니켈-메탈 배터리는
기존 트렁크에서 뒷좌석 하단부로 이동해 적재공간을 넓히고 중량 배분을 최적화했다. 편의품목은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 12.3인치 디스플레이, 핸즈프리 파워 트렁크, 17 스피커 마크레빈슨 프리미엄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앰비언트라이트 등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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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품목은 10 에어백을 기본 적용하며 긴급제동보조(PCS), 차선추적어시스트(LTA), 다이내믹레이더크루즈
컨트롤(DRCC), 오토매틱하이빔(AHB)을 포함한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SS+)도 갖췄다. LS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의 감지 범위 확대와 카메라 성능 향상으로 주간, 야간 보행자와 자전거 운전자까지
감지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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