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라이트+BBS 스타일 휠+일체형 서스 튜닝카
2010년형 (2009년 12월 등록) 르노삼성 SM5 뉴 임프레션 LE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BBS 스타일 휠+일체형 서스
자세 튜닝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184,000km 실주행
- 일체형 자세 튜닝카
- 선호도 높은 화이트 바디
- 연식대비 깔끔한 관리의 실내/외관
- 2.0L 가솔린 엔진 가성비 좋은 중형 세단
▶튜닝내역
- 일체형 서스
- BBS 스타일 휠
- 벤츠 스타일 데루등
- 라이트 커스텀 엔젤 아이
▶Exterior
르노삼성측은 SM5의 디자인 컨셉에 대해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디자인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다. 다이나믹은
오늘날 거의 모든 자동차 메이커들이 즐겨 사용하는 표현이다. 현행 SM5는 베이스 모델인 닛산 티아나에 대한
평과 그대로 스타일링 디자인이 전체적인 균형미를 중시한 모델로 상당히 강한 임팩트를 가지고 있다. 닛산이
인피니티 브랜드에 부여한
'럭셔리 다이나믹'의 컨셉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Interior
눈에 띄게 달라진 부분은 계기판 클러스터의 디자인. 반원형의 스피도미터가 가운데 큼지막하게 자리하고
있고 왼쪽에 조그맣게
타코미터, 오른쪽에 연료계가 있는 배치는 그대로. 처음 데뷔 당시 필자는 센터페시아
의 모던한 분위기와는 좀 거리가 있다고 지적했었는데
이번에는 속도계 주변을 메탈트림으로 감싸고 있고
좌우의 타코미터와 연료계의 디자인을 원형으로 바꾸어 마찬가지로 크롬도금 링으로 감싸고
있다.
▶Powertrain & Impression
이번 페이스리프트의 가장 큰 변화는 신형 엔진의 탑재. 기존 엔진과 배기량 1,998cc으로 같은 직렬 4기통
DOHC 16밸브로
역시 한 가지뿐. 다만 성능은 기존 엔진의 최고출력 140ps/5,800rpm, 최대토크 18.8kgm/4,800rpm
에서
143ps/6,000rpm, 20.0kgm/4,800rpm으로 약간씩 증강됐다.
이 엔진은 르노 닛산 얼라이언스가
공동으로 투자해 닛산자동차가 개발한 것으로 현재 전 세계 닛산 공장에서
연간 100만대 이상을 생산하고 있다. 이 엔진은 지난 5월부터
르노삼성자동차의 부산공장에서 생산되어 SM5에
탑재되는 것은 물론이고 앞으로 르노그룹으로도 수출하게 된다고
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