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짧은km/구조변경 캠핑카/어닝+인산철 배터리
2020년 8월식 르노삼성 뉴 마스터 2.3 디젤 캠핑카 모델을 판매합니다.
》2020년 11월 구조변경 완료된 캠핑카
》수동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어닝+인산철배터리 등 풍부한 캠핑옵션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2,9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2.3L
고효율 디젤 엔진 탑재
- 깔끔하게 유지된 실내/외관 상태
▶강조내역
- 블랙박스
- 하이패스
- 하체보강
- 주행충전기
- 전자레인지
- 룸밀러 설치
- 고정형 변기
- 환풍기 설치
- 태양광 900w
- LG TV 32인치
- 캠핑카 냉장고
- 천장형 에어컨
- 외부전력 커넥터
- 캠핑카 창문 4개
- 화장실 타일작업
- 천장 맥스팬작업
- 사이드어닝 3.5m
- 청수 160 폐수 90
- 리무진 시트 교체
- 자동 슬라이드 스텝
- 순정루프랙 개조설치
- 20인치 휠 타이어 교체
- 맥스히터5.0(바닥난방,온수)
- 정우인산철 원통형 배터리 24v x 2 12v
구성(1080)
기타 다수 옵션 있지만 직접 눈으로 보시는게 빠르실것 같네요.
▶판매자의 한마디
신차 출고 후 20년 11월 구조변경 완료했습니다.
일이 바빠져 판매합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가져가세요.
짧은키로수에 옵션많구요. 20인치 휠,타이어에 순정 루프랙 개조 설치해서 태양광
달려있구요.
실내 공간 잘 빠져있습니다. 급매로 가격인하하여 가격네고는 불가합니다.
▶르노삼성, 중형 상용차 '뉴 마스터'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의 중형 상용차 '뉴 마스터'를 국내에 출시했다. 르노의 상용차 주력모델인 마스터는
1980년 1세대 출시 이후 2011년 3세대 모델이 나왔고 국내에는 작년 10월 3세대 모델이 처음 들어왔다.
뉴 마스터는 3세대의 부분변경 모델로, 신차 수준의 디자인 변화와 안전·편의사양 개선이 이뤄졌다고
르노삼성은 소개했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뉴 마스터 실내는 신형 대시보드와 스티어링 휠, 기어노브를 적용하고 신규 클러스터와
3.5인치 TFT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신차 수준으로 탈바꿈했다. 또 10.25ℓ 용량에 보냉 기능이 있는 '매직 드로어'
와 오토 헤드라이트, 오토 와이퍼를 갖춰 편의성을 더했다.
아울러 측풍 영향 보정 기능을 새로 적용, 고속주행 시 측면의 강한 바람에 의해 차량이 순간적으로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안정성을 확보했다고 르노삼성은 설명했다. 뉴 마스터 밴 모델은 2.3ℓ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이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9.3kg.m의 힘을 발휘해 직전 모델보다 출력은 5마력, 토크는 2.6kg.m 향상됐다.
버스 모델은 최고출력 163마력, 최대토크 38.7kg.m로 이전 모델과 같다. 밴·버스 모두 이전 모델보다 복합연비가
개선돼 밴 S 모델은 11.1㎞/ℓ, 밴 L 모델은 10.9㎞/ℓ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