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후방캠/레드시트/300마력 터보 스포츠카
2019년 (2020년 2월 등록) 포르쉐 718 카이맨 2.0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독일 명품 브랜드의 인기만점 스포츠카
》300마력의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탑재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8,600km
실주행
- 순백 화이트 바디
- 스포티한 레드 시트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300마력 4기통 터보 스포츠카
▶718 시리즈로 재탄생한 "포르쉐 카이맨"
포르쉐에 따르면 새 차의 디자인은 역동성을 살리면서
전면부를 더 날카롭게 다듬었다. 프론트 엔드를
넓히면서 남성미를 강조했다. 측면 흡기구 위의전조등은 포르쉐 고유의 느낌을 살렸다. 냉각
흡입구는
크기를 키워 고성능임을 드러냈다.
LED
주간주행등을 통합한 바이제논 헤드 램프가 기본품목이며, 4점 주간주행등을 적용한 LED 헤드 램프를
선택품목으로 제공한다. 허공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4점 브레이크 램프 등 후미등도 인상적으로 바꿨다.
718
카이맨은 미드엔진을 탑재한 신형 스포츠 쿠페로, 718 박스터와 동일한 터보 엔진을 얹었다.
4기통 2.0ℓ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은 최고
300마력, 최대 38.7㎏·m의 성능을 발휘한다.
718 카이맨S는 4기통 2.5ℓ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으로 최고
350마력을 기록, 구형보다 출력이 25마력
상승했다. 최대토크는 42.8㎏·m다. 718 카이맨S의 경우 911 터보에만 쓰던 가변 터빈
지오메트리(VTG)
터보차저를 장착했다. 전체 엔진회전 영역에서 토크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선택품목인
포르쉐 듀얼 클러치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적용 시 0→100㎞/h 도달시간은 718 카이맨 4.7초,
카이맨S 4.2초다. 최고시속은
각각 275㎞와 285㎞다.
실내는
대시 패널 상단과 공조기 등에 변화를 줬다. 스티어링 휠은 918 스파이더와 유사한 디자인을 택했다.
여기에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를 기본 적용했다. 휴대전화 연결, 오디오 인터페이스, 150W 출력의
사운드 패키지 플러스 등을 포함한다. 커넥트 플러스 모듈을
선택하면 애플 카플레이, 포르쉐 카커넥트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교통정보나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등도
지원한다.
718
카이맨은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카이맨S는 PASM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할 수 있다. 지상고를 각각 10㎜,
20㎜ 낮출 수 있는 장치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일반,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인디비주얼 등의 주행모드를 지원한다. 인디비주얼은
운전자 취향에 맞춰 사전에 차의
설정을 저장·이용하는 모드다.
제동장치는
앞바퀴 330㎜ 브레이크 디스크, 뒷바퀴 299㎜ 디스크다. 718 카이맨S는 911 카레라의 4피스톤
캘리퍼를 장착, 제동성능을 한층
끌어올렸다. 앞바퀴 브레이크 디스크도 구형보다 6㎜ 더 두껍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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