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초기비용ZERO 승계수수료만 주고가세요!
2020년 8월식 포르쉐 718 박스터 S 2.5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350마력 4기통 터보 로드스터임을
강조
》세련미 넘치는 레드 시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9,224km 실주행
- 350마력 2.0L 4기통 터보
- 럭셔리한 블랙 바디&레드 시트
-
럭셔리한 블랙 바디&레드 시트
- 옵션으로 후방캠/패들쉬프트/오토라이트/열선.통풍.전동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선착순!!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이 승계수수료 (about 100 만원) 만 납입하고 가져가십시오!!
전체매물 중 가장 낮은
판매금액입니다.
전차주가
선납금 24,560,000 원 (월리스료 낮추기 위한 선납입금) 과
월리스료
41,926,920 원 (총 36개월 중 14개월 납부) 포함하여
Total. 66,486,920 원 내 놓은 차량입니다.
미회수원금 113,711,580 원 - (잔존선납금) 15,008,906 원
= 순부채금액 98,702,674 원이
남게되며,
따라서 매각금액도 98,702,674 원정이 됩니다.
정리하면,
단순승계의 원칙에 따라 잔존선납금은
후차주에게 자동승계되며,
총 36개월 운용리스 중 남은 22개월간 월리스료 2,994,780 원 납입하시고,
만기시 단순반납도
가능하고,
잔존가치 50,348,000 원 납부 후 차량 인수도 가능하고,
잔가로 2년 연장 재리스도 가능합니다.
매각금액은 98,702,674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116,233,106 원정이나 되어
이자가 무려
17,530,486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추산하기에,
최소등록부대비용(820만원)과 22개월 동안의 자동차세(240만원)가
발생없는 점을 감안하면 이자라고 표현 할 수 있는 금액이
693 만원 정도 입니다.
거기에,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갑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35만원으로써,
22개월간 약 770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마이너스 이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전체 매물 중 최상의 옵션 & 컬러조합입니다!!
Jet
Black Metallic/Bordeaux Red/Top Red
통풍시트,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
포르쉐
크레스트가 새겨진 헤드레스트,
후방카메라를 포함한 파크 어시스트(전방 & 후방),
롤바, 외장 색상과 동일한 색상도색,
스포츠 테일파이프 실버,
20인치 Carrers Sport 휠,
PDLS 를 포함한 LED 메인 헤드라이트,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모드스위치를 포함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가죽 GT 스포츠 스티어링,
조수석
발밑 스토리지 네트,
2방향 전동 스포츠 시트 플러스 & 스페셜 색상의 가죽인테리어,
Apple 카플레이 까지.
레이스카 전문브랜드 PORSCHE 라인업 중 가장 수려한 디자인과 가성비의
주인공은 단연 718 Boxter 입니다.
물론, 정통성과 깊은 맛은 까레라지만요.
역사적으로 “PORSCHE 바이러스” 의 정의를 다시 한번 재정립한 라인업 또한
Boxter 입니다.
판매량이 대변 해 주는 부분이죠.
노멀, S, GTS 중에서 가장 재미난 디비젼은 S 입니다.
어차피 이 브랜드 자체가 직빨에서 압도적인 가속력으로 승부하기보다,
와인딩에 목숨거는 회사잖아요.
지나치게 넓고 둔한
911 라인업의 매력적이지 않은 부분을 모두 덜어내고,
더 가벼운 차체로 더욱 날카로운 극한의 운전재미를 원하는 오너들을 위한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포지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변화하는
자동차판매업의 미래
[종합신차판매업]등록법인
센텀오토모티브그룹
{본사} 해운대 해변로 203, 오션타워 1층 전시장
{남천지점} 분포로 145, IS 동서 W스퀘어 1층
{마린시티지점} 마린시티 2로 33, 두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1층
지점장 이상헌 올림.
▶포르쉐, 4기통 엔진의 718 박스터와 박스터 S
포르쉐가 미드엔진 로드스터 718 박스터와 718
박스터 S를 공개했다. 새로운 718 박스터 모델 시리즈의
핵심은 터보차저가 적용된 4기통 수평대향 엔진이다. 뉴 718 박스터는 2리터
엔진이 탑재되어 3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며, 뉴 718 박스터 S의 경우 2.5리터 엔진으로, 350마력을
낸다.
718
박스터 S모델에는 터보 차저에 가변 터빈 지오메트리(VTG)를 적용하여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현재
포르쉐는 자동차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솔린 차량에 VTG를 적용한 제조사이며, 911 터보와 718 박스터 S 모
델이 이에 해당된다. 신규기술들을 통해, 뉴 718 박스터
모델들은 기존 박스터 모델에 비해 35마력을 상승시
켰고, 나아가 13 퍼센트 까지 연비를 향상시켰다.
엔진의
대대적인 변화와 더불어 섀시와 브레이크에도 큰 변경이 이뤄졌다. 새로운 섀시 튜닝과 더욱 강력
해진 브레이크를 통해 뉴 718 박스터는
탑승자에게 더욱 열정적이고 스포티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
에도, 디자인 측면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다.
트렁크 덮개, 윈드스크린, 그리고 컨버터블 탑을 제외한 모든 파트들의 디자인이 수정을 거쳤다. 운전석에는
새로이
디자인된 대시 패널 프레임이 도입됐고, 뉴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PCM)는 최신 터치
스크린을 통해 운전자의 편의를 높인다.
PCM에는 선택 사양으로 내비게이션 모듈을 추가할 수 있다.
뉴
718 박스터 제너레이션의 출시는 포르쉐가 1960년대 말 이후 다시 한 번 자사의 스포츠카에 4기통 수평대
향 엔진을 적용하겠다는
신호다. 터보차저 기술을 통해, 뉴 718 박스터 2리터 엔진은 최고 38.7kg.m의 최대
토크를 1,950~4,500 rpm 에서
발휘하며, 뉴 718 박스터 S 2.5리터 엔진은 최고 42.8kg.m를 1,900~4,500 rpm에서
발휘한다.
이를
통해, 뉴 718 박스터는 더욱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포르쉐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Sport Chrono
Package)가 적용된 뉴 718 박스터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이전 모델에 비해
0.8초 단축된 4.7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75 km/h이다.
뉴 718 박스터 S는 위와 동일한 장비를 적용했을 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이전 모델에 비해 0.6초
단축된 4.2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85km/h다. 또한, 포르쉐의 터보 컨셉트는 연비
효율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운전 성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