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현금/4륜구동/PDK/4륜+6기통 스포츠카
2009년형 (2008년 10월 등록) 포르쉐 911 카레라 4S 모델을 판매합니다.
》PDK 적용 모델
》정식출고/현금 차량임을 강조
》밸런스 뛰어난
4륜구동+385마력 6기통 스포츠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PDK
- 정식출고
- 현금 차량
- 95,200km 실주행
- 매력적인 쥐색 바디
- 385마력 3.8L 6기통 엔진
- 최강 밸런스 4륜구동 스포츠카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썬루프/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통풍,메모리 시트 등..
▶포르쉐 997 카레라 4S 성능
911 Carrera
4S는 기본적으로 최대출력 385마력을 발휘합니다. 점화 키를 돌리는 순간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기 시작합니다. 고객 여러분이
원할경우 완전히 파워킷 엔진으로 변환시켜, 심장 박동을 더 높일수도
있습니다.
911 Carrera S
및 911 Carrera 4S 모델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파워킷은 팁트로닉 S와 호환됩니다.
최대 출력 280kW(381bhp)를
제공하며, 그 결과 0 - 100km/h에 도달하는 데 4.6초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PDK밋션 적용
차량입니다
▶파워 4까지의 접지력
911 Carrera 4 모델의 특징인 4륜 구동 시스템은 비스코스 커플링식 센터 디퍼렌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독창적인 장치는 앞 차축과 뒤 차축에 토크를 정확한 비율로 자동 분배합니다. 또한 각 차축의 회전속도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외부적 요인에 의한 차이를 보정합니다.
커플링 자체는 외부 케이스와 센터 샤프트로 구성되며,
바깥쪽 다판 디스크는 하우징과 그리고 안쪽 안판
디스크는 허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판 디스크 사이의 공간에는 점도가 높은 실리콘 오일이
채워져
있습니다.
앞 차축과 뒤 차축의 회전속도에 차이가 발생하면 실리콘 오일의 마찰 속성에 의해 토크는 빠르게
회전하는
다판 디스크측에서 느리게 회전하는 다판 디스크측으로 넘겨집니다. 최소한 5%의 구동 토크는 항상 앞 차축
에
분배됩니다.
정상 도로 주행시에는 그 비율이 약 35%까지 상승하며, 극한 상황(예: 젖어 있거나 굴곡이 많은 도로에서
접지력이 떨어지거나 코너링할 때 급격한 부하 변동시)에서는 40%까지 상승합니다.
또한 신형 PDK 미션이
적용되어 더욱 빠른 변속이 가능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