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7 GM대우 티코 0.8 슈퍼

97년 11월식 158,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0.8 SOHC

  • 연비

    18.1km/ℓ

  • 최고출력

    41마력

  • 최대토크

    6kg.m

  • 배기량

    796cc

  • 제로백

    -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150/70R12

  • 공차중량

    650kg

  • 길이

    3,340mm

  • 너비

    1,400mm

  • 높이

    1,39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7년 11월식 GM대우 티코 슈퍼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풀 리스토어 완료, 완벽한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희소성, 소장가치 뛰어난 대한민국 최초의 경차 티코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풀 리스토어
- 무사고 운행
- 158,000km 실주행

- 매력적인 레드 컬러 바디
- 희소성, 소장가치 뛰어난 올드카

- 철저한 관리로 실내/외관 컨디션 최상급

 

▶강조사항

- 보배드림 커뮤니티 - 올드카/추억거리란에 복원기(구형 프라이드 복원기) 게시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리스토어 목록

1. 헤드작업 : 가이드밸브,가이드씰,메탈베어링,리데나,스프링 올교환

2. 보링작업 : 피스톤,링구,메탈베어링(대,소),리데나,가스켓set(종합) 올교환.

3. 미션작업 : 오일팬,솔레노이드밸브,스피드센서,리데나,가스켓 올교환.

4. 동력전달장치 : 타이밍set,등속조인트,오무기어(오버홀),허브류,베어링류,리데나 올교환.

5. 서스펜션 : 미미3종set,로워암,앞/뒤 쇼바앗세이,붓싱류 올교환.

6. 브레이크계통 : 마스타실린더,디스크,드럼,캘리퍼,실린더,라이닝패드,호스류 올교환.

7. 흡기라인 : 진공밸브류,센서류,흡기다기관 크리닝, 카브레타 오바홀.

8. 배기라인 : 촉매,마후라 올교환, 배기다기관 크리닝.

9. 공조장치 : 공조장치 분해,세척 (에어컨에바,히터코어,팽창밸브) 오버홀

10. 냉각계통 : 라지에이터,냉각휀,서모스텟,호스류,센서류,릴레이 올교환.

11. 에어컨라인 : 콤프,컨덴서,드라이탱크,오링류,릴레이 올교환.

12. 전기계통 : 제네레이터,스타트모터,배전기,점화코일,배터리 올교환.

13. 익스테리어 : 앞유리,앞/뒤 범퍼,라이트류,고무몰딩류,사이드미러,자동안테나,와이퍼 모터류 올교환.

14. 방음,방청 : 바닥4중방음,문짝방음

15. 실내크리닝 : 직물시트 드라이크리닝, 실내스팀 크리닝.

16. 올도색 : 전체도색, 엔진룸, 언더코팅

17. 정밀 얼라이먼트.

18. 오일류 : 엔진오일,미션오일,브레이크유,부동액,에어컨가스

19. 기타 생략..

 

평생 소장하려고 1,850만원 들여 한방에 풀 리스토어 하였지만,
사업자금으로 인해 부득히 내놓게 되었습니다.


무상A/S 1년(키로수무제한), 데일리로 타셔도 될만큼 완벽합니다.
이후 평생정비하는곳은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한국 최초의 경차 대우 티코
대우 티코(Daewoo Tico)는 대우국민차(한국GM의 전신)에서 만든 5인승 경차로, 대한민국 최초의 경차
이다. 대한민국 정부의 국민차 계획에 입각하여 1980년대 후반에 대우조선(대우조선해양의 전신)이 일본의
스즈키와 계약을 맺어 경차 알토(3세대)를 바탕으로 개발, 1991년부터  대우국민차 공장에서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바탕이 된 스즈키 알토에는 직렬 3기통 657cc 엔진이 쓰였으나, 티코에는 대한민국의 실정을 고려하여
직렬 3기통 796cc 엔진이 쓰였다. 1994년 5월에는 뒷좌석을 제거하고, 화물 공간을 확장한 밴 모델이
시판되었다.
 

 
변속기는 3단 자동변속기, 4단 수동변속기와 5단 수동변속기가 있었고, 1997년에는 5단 수동변속기를 바탕으
로 개발된 5단 반자동변속기가 더해졌다. 출시 당시에 마이카 열풍에 편승하여 인기를 끌었던 승용차로,
당시 대한민국 정부의 국민차 보급 추진 계획에 의해 개발되었다. 1996년에 경차의 등록세 인하, 고속도로
통행료 50% 감면 등 경차 지원책에 힘입어 불티나게 판매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GM대우 티코 0.8 슈퍼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충희 프리랜서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