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풍부한 옵션/V6 가솔린 프리미엄 리무진
1998년 5월식 현대 다이너스티 3.5 리무진 모델을 판매합니다.
》오토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정숙,가속성 좋은 3.5L V6 가솔린 엔진 탑재
》풍부한 옵션의 클래식 프리미엄 세단,다이너스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226,324km 실주행
- 독특한 담녹색 바디
-
고급진 실내 우드 트림
- 3.5L V6 가솔린 엔진 탑재
- 철저하게 유지된 실내/외관
▶고급 준대형 세단,'현대 다이너스티'..
현대자동차는 기함급 모델인 뉴 그랜저의 고급화 방안으로 뉴 그랜저의 원형인 미쓰비시의 데보네어
150 모델을 '뉴 그랜저 리무진'으로 들여올 계획이었다가 중도 선회하여, 뉴 그랜저의 차체에 보닛,
라디에이터 그릴, 트렁크 모양을 바꾸고, 흡차음재를 대폭 보강하여 약간의 세팅을 바꾸어 1996년 5월
6일에 다이너스티를 출시했다.
쉽게 말하면 뉴 그랜저(데보네어 2)의 독자적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셈이다. 다이너스티가 나오면서 그
전에 아카디아의 대항마로 내놓았던 뉴 그랜저 V6 3.5 모델은 다이너스티로 이관되어 단종되었다.
V6 3,000cc, 3,500cc 2가지 모델이 출시되었다가, 1997년 2,500cc 모델이 추가되고 1999년 에쿠스 출시와
함께 현대자동차가 고급차 라인업의 포지셔닝을 바꾼 후에는 V6 2.5L 모델과 3.0L 모델만 생산했다.
출시 후 3.5 버전을 베이스로 뒷좌석 길이를 15cm 늘인, 대한민국 대형차로는 정말 보기 드문 롱 휠베이스형
모델인 리무진 모델이 추가되었다. 롱 휠베이스형 리무진 모델은 따로 주문받아 생산했다.
이후 약간의 마이너 체인지를 거쳐 AV 시스템과 글래스 안테나, 우드 기어를 장착하고, 동 시대에 나온
엔터프라이즈, 체어맨 등과 경쟁하다가 1999년에 출시한 에쿠스의 영향으로 3.5 세단과 리무진 모델이 단종
되었으며, 2.5와 3.0 모델은 이후 마이너체인지를 거쳐 엔진커버 장착, 사이드미러에 방향지시등 장착, 테일램프
방향지시등의 색상 변경을 거친 후 그랜저 TG가 출시된 이후인 2005년 7월까지 계속 생산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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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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