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3, 스파르코 휠+일체형서스,캠버플레이트
2015년식 (2016년 8월 등록) 스바루 임프레자 WRX 세단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드라이빙 재미 더하는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스테이지 3 튜닝, 대용량 인터쿨러+스파르코 휠+일체형서스, 캠버플레이트
장착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스테이지 3
- 무사고 운행
- 랩핑(원색 블루)
- 42,748mi 실주행
- 고성능 스포츠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튜닝 내역
- stx67 터보
- koyo radiator
- tgv/egr delete
- 코브커스텀 맵핑
- 만레이 단조피스톤/컨로드
-
일체형서스, 캠버플레이트
- verticooler, Boomba디버터밸브, Grimmspeed ebcs
모든 작업후 2,800km이하 주행
▶스바루 임프레자 WRX
임프레자의 인테리어 역시 간결함을 기반으로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대시보드는 센터
페시아를 약간 돌출시켜 운전석과 조수석을 구분하며, 센터페시아 상단에 터보 압력을 표시하는 디지털
게이지를
장착했다. 가죽으로 감싼 D컷 스티어링 휠, 1열에 적용한 레카로 버킷시트가 역동성을 부각시킨다.
새로운
2.0L 엔진은 272마력, 35.7kg•m의 토크를 발휘하고 터보 래그를 최소화했다. 예전의 WRX 엔진들에
비하면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인상적인 수치다. 이 엔진의 유일한 단점은 가벼운 드로틀에서 부스트
제어가 불안하고, 6,000rpm 구간을 지나면 힘이
부족하다는 점뿐이다.
차체를
강화하고 빌스타인 쇼크업소버를 장착했으며, 낮은 무게중심을 통해 인상적인 코너링 성능을
선사하며, 브렘보 브레이크를 탑재해 제동 성능을
강화했다. 특히 멀티모드 DCCD 시스템은 노면 상황에
따라 센터 디퍼렌셜을 제어해 프론트와 리어의 구동 분배를
최적화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