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스/5000CC하이브리드!/명품 플래그십 세단
2009년 2월식 렉서스 LS 600hL 모델을 판매합니다.
》에어서스+21인치 휠 튜닝,드레스업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고성능 5.0L 8기통+전기모터 결합 HEV
▶본
차량상태..
- 성능점검
- 무사고 운행
- 깔끔 블랙 바디
- 212,633km 실주행
- 394마력 V8 하이브리드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풍부한 옵션의 플래그십 세단
▶강조내역
- 휠 웨즈 크란제 켈베3 21인치
- 에어써스 오리지널 리스펙
- 네비 아틀란3D 업그레이드
- 썬팅 전면 후면
레이노S9 측면 브이쿨K
- 천장 순정DVD DBM 시청가능
- 18년도 하이브리드배터리 교환!!
- 18년도 ABS 모듈
교환
- 헤드라이트 PPF 시공
- 17년 광택&유리막 전체 시공
- 19년 광택&유리막 전체 시공
-
21년 광택&유리막 전체 시공
▶하이브리드(hybrid) 모델의 특징
두개의 심장을 가진 자동차계의 이단아. 서로 다른 동력원을
상황에 따라 혼합사용한다는 하이브리드의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비근한 예로 자전거에 소형 엔진을 얹은 발동기 자전거 역시 인력과 엔진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구성이다. 하지만 자동차에서 엔진과 모터를 이질감 없이 혼용하면서 효율을 추구하
는 작업은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에 정통한 도요타는 첫 모델 프리우스를 시작으로 소형부터 최고급 세단, 레이싱카에 이르
기까지 범위를 넓혀 가는 중이다. 고급 브랜드 렉서스의 기함 LS의 최상급 모델까지 하이브리드 버전을 갖춰
명실상부한 하이브리드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동력의 원천은 V8 5.0ℓ 엔진. 최고출력 394마력에 53.0kg·m의 최대토크를 낸다. 기존의 4.6ℓ
유닛의 스트로크를 키워 배기량을 늘이고 D-4S라 불리는 휘발유 직분사 시스템과 11.8의 높은 압축비, 흡기
가변 밸브 타이밍 기구 VVT-iE를 갖추었다.
모터를 활용하는 도요타 고유의 무단변속기 e-CVT가 기어비를 자유로이 조절한다. 어시스트 모터의 출력은
224마력(30.6kg·m). 차무게가 2톤이 넘는 거구이기 때문에 새로이 2단 리덕션 기어를 추가해 저속 토크와 스피
드를 모두 만족시킨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