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만리스/한정판/무사고/2022년9월까지 보증연장
》2022년 9월까지 보증 연장
》전 세계 500대 한정판 모델
》675마력 8기통 터보 하드탑 스파이더
》연식대비 짧은 28,8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정식출고/무늬만 리스/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8,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매력적인 그린 컬러 바디
-
전 세계 500대 한정판 모델
- 675마력 3.8L V8 터보 오픈탑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가장
가볍고 강력한 스파이더, 맥라렌 675LT 스파이더
맥라렌이 아이코닉 ‘롱테일’의 최신 버전인 675LT 스파이더를
공개했다. 675LT에 이어 두 번째로 LT 배지를
부착한 675LT 스파이더는 전 세계 5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675LT
스파이더는 기존의 675LT 쿠페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675LT 쿠페는 경량화, 에어로다이나믹, 향상
된 출력과 트랙 중심의 설계로
제작된 한정판 모델로 출시 전에 완판 기록을 세운 모델이다.
675LT 스파이더는 28만 5,450파운드, 한화로 약
5억 원에 이르는 가격이 책정됐다. 675LT 스파이더는 맥라렌
의 슈퍼 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슈퍼 시리즈 라인업에는 P1 GTR,
570S 쿠페, 540C 쿠페와 675LT 모델이 속해 있으며 675LT 스파이더는 다섯 번째 자리를
채우게 된다.
675LT
스파이더의 파워트레인은 기존에 검증된 675LT의 파워트레인과 동일하다. 3.8리터 트윈터보 V8 엔진
으로 7,100rpm에서
675마력과 5,000~6,500rpm에서 71.4kg.m의 최대토크를 뿜어내는 수치는 동일하다.
하지만 동력과 토크 및
구동 능력의 최적화를 위해 50% 이상의 부품을 새롭게 대체했다. 효율적인 터보
시스템과 실린더 헤드와 배기 매니폴드, 새로운 캠샤프트와
경량 커넥팅로드, 연료 펌프 및 연료전달 시스템
등의 세부 설계가 새롭게 이뤄졌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675LT
스파이더는 0-100km/h 가속은 2.9초, 최고속도 326km/h를 기록한다. 높은 성능과
함께 CO2 배출량 275g/km, 유럽
기준 연비 24.2mpg(약 10.2km/L)를 이뤄냈다.
3-피스
접이식 하드탑은 새로운 차원의 오픈에어링을 제공하며 30km/h 이하의 속도에서도 개폐할 수 있다.
1990년대 후반에 맥라렌 F1의
‘롱테일’ 정신을 이어온 675LT 스파이더는 경량화와 최적의 공기역학 차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675LT 쿠페와 같이 대형
스플리터, 프론트 범퍼, 후면 플레이트, 사이드 스커트,
사이드 인테이크, 리어 펜더, 리어 데크, 리어 범퍼, 디퓨저와 ‘롱테일’
에어브레이크 등은 모두 탄소 섬유가
사용됐다.
파워트레인과 새시 전반에 걸쳐 경량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고, 이
결과 공차 중량은 1,270kg에 불과하다.
이는 675LT 쿠페보다 40kg 무거운 수치이며 650S 스파이더 보다는 100kg 가벼운
무게다.
공기역학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은 다운포스를 증가시키고 원활한 냉각을 돕는다. 전면 윙 엔드
플레이트와
스플리터, ‘롱테일’ 에어브레이크를 통해 다운포스를 증가시키며 측면의 인테이크를 통해 라디에이터에 직접
외부공기를 공급하며
가볍고 통풍에 유리한 폴리카보네이트 엔진 커버를 통해 엔진 냉각의 효율성을 높였다.
675LT
스파이더에는 앞 19인치, 뒤 20인치의 10-스포크 초경량 단조 알로이 휠이 피렐리 P 제로 타이어와
함께 장착된다. 실내에도 알칸타라와
카본소재가 사용되어 15kg 이상의 무게를 줄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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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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