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인증사업부)무사고/운용리스/8기통 슈퍼 오픈탑
2021년 4월식 페라리 F8 스파이더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단 674km 실주행으로 신차급 차량상태 유지
》오릭스 캐피탈 운용리스 승계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74km
실주행
- 하드탑 오픈 에어링
- 매력적인 지알로 바디
- 오릭스 캐피탈 운용리스
- 신차급으로 유지된 내/외관
- 강력한
720마력의 3.9L V8 터보
▶리스 정보
》오릭스 캐피탈 운용리스
- 47개월
- 월 3,060,000만원
▶페라리, 720마력 미드리어 8기통 신형 오픈톱 'F8 스파이더'
페라리의 접이식 하드톱(Retractable Hard Top, RHT)이 조화된 라인을 자랑한다. 또한 1977년 308 GTS에서
출발한 8기통 엔진 오픈톱 라인업의 최신 모델이자, 488 스파이더의 후속 모델이기도 하다.
F8 스파이더는 8기통 엔진의 사운드트랙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터보랙 현상 없이 출력을 이끌어냈다.
8기통 3902㏄ 엔진은 8000rpm에서 720마력을 선보이며, 최대토크 78.5㎏·m를 기록한다.
F8 스파이더는 레이스 모드에서 활성화되는 최신식 페라리 다이내믹 인핸서 플러스(Ferrari Dynamic
Enhancer, FDE+)가 적용됐다. FDE는 페라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캘리퍼의 제동 압력을 조정하는 측면
다이내믹 컨트롤 시스템이다. F8 트리뷰토에 처음 사용된 후 F8 스파이더에도 적용된 새로운 FDE+ 버전은
그립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이나 레이스 모드에서 접지력을 높인다.
F8 스파이더의 엔진은 488 스파이더보다 출력 무게를 18㎏ 줄여낸 488 피스타의 고효율 경량화 솔루션을
적용했다. 티타늄 연접봉, 크랭크샤프트 및 플라이휠과 같은 회전 및 동적인 부품의 경량화를 통해 엔진
속도를 빠르게 높여 운전자가 기어 변속과 저단 가속 등 빠른 전환 상황에서도 RPM 게이지를 높이며
더욱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시각적으로 차량의 무게 중심을 낮추고, 1975년식 308 GTB로 대표되는 초기 8기통 베를리네타 모델의 특징인
트윈 라이트 클러스터 및 차제 색상과 동일한 테일을 되살려냈다.
차량 뒷좌석 커버 핀의 두드러지는 부분에서 볼 수 있는 크레스트는 물결 모양으로 뒤 방향으로 흘러 스포일러
안으로 들어가는데, F1의 ‘스완 넥(Swan neck; 리어 윙을 지지하는 필러)’ 같은 형태로 차의 강력하고 스포티한
개성을 부각시킨다.
F8 스파이더는 F1 경주차처럼 모든 컨트롤 기능이 신형 스티어링 휠에 탑재된다. 가벼워진 차량을 부각하기
위한 알루미늄 패널이 대시보드에 적용되었다. 또한 카본 파이버를 중심으로 상하단을 구분해 전체적으로
가볍고 깔끔한 느낌을 만들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7인치 패신저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었고, 페라리 고유의
계기판이 대시보드에 탑재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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