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희소』클래식한 자태 뽐내는 오픈카
1991년 (97년 7월 등록) 알파로메오 스파이더 2.0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연식대비 짧은 97,700Km 운행 차량입니다.
》국내 희소 컨버터블 차량으로서 소장가치 있는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본 차량 상태 설명
- 현금차량
- 희소매물
- 수동미션
- 컨버터블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97,700Km
-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
- 주행거리 대비 엔진상태 A급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내,외관 자랑
▶알파로메오 Spider
70년 가까운 스파이더 전통을 잇는 스파이더는 지난 94년 파리 오토살롱에서
첫선을 보였습니다.
156, 147이 선보이기 전까지 알파로메오의 정열을 가장 잘 담아낸 모델로 평가받았습니다.
제네바 오토살롱을 통해 그릴을 147 스타일로 바꾸며 첫 페이스리프트를거처 두 모델 모두
2.0X 트윈 스파크 150마력과 직분사 165마력 엔진을 얹었습니다.
▶전설의 경주차와 함께 한 영광의 시대
1930~50년대에 걸쳐 P2, 8C 2300, 티포 B,
알페타(티포 158·159) 등 전설적인 경주차 등장 안토니오 아스카리,
타지오 누볼라리, 후안 마누엘 판지오와 같은 명 드라이버가 초창기 알파로메오 신화를 이끌었다.
1924년 선보인 P2는 드라이버 안토니오 아스카리의 무르익은 실력과 어우러져 그랑프리 데뷔전 우승을 포함해
모두 5승을 차지했습니다.P2는 최고출력을 140마력에서 150마력(1925년), 175마력(1930)으로 높여갔고 또 다른
경주차6C 1500/1750은 타르가 플로리오, 밀레밀리아 등에서 수많은 우승컵을 차지했다.
P2용 8기통 DOHC 엔진을 개선해 얹은 8C 2300은 1931년부터 34년까지 르망 24시간 4연패의 업적을 쌓았습니다.
P2의 뒤를 잇는 티포 B는 누볼라리, 카라치올라 등 30년대를 풍미한 정상급 드라이버와 함께 1932년 7번의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 티포 B는 당시 드라이버들의 드림카였고, 핸리 포드는“알파로메오가 지나가면 모자를 벗고 경의를
표하겠다”는 말로 그 위대함을 찬사했습니다.
전권과 경주차 티포 B를 엔초 페라리가 운영하던 세미워크스 팀 스쿠데리아 페라리에 위임 1938년 그랑프리에
복귀한 알파로메오는 새 팀 알파 코르세를 만들고 ‘알페타’라는 애칭의티포 158을 앞세워 새로운 신화를 세웠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라도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최대한 구입하시는 분에게 맞춰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자: 원성진(딜러) ☎ 010-8200-4342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
▶ 차량제원(본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길이X너비X높이
4260 X 1630 X 1290mm
휠베이스 2250mm
무게 1110kg
승차정원 2명
엔진형식 직렬 4기통 dohc
1998cc
최고출력 157마력/5800rpm
최대토크 27.6kg m/4200rpm
구동계 프론트 세로배치 /
앞바퀴굴림
보어 스트로크 84.0 X 88.5 mm
압축비 10.0
연료탱크 46리터
변속기 수동 5단
기어비
1/2/3/4/5/R/ 3.300/1.990/1.350/1.000/0.790/3.010
서스펜션 F 더블 위시본 R 리지드
스티어링
리서큐레이핑 볼
브레이크 디스크
타이어 215/40/R17
최고시속 240KM
0->100KM 6.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