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한 수동 모델, 코드네임 W124 클래식 세단
1991년식 (1997년 4월 등록) 벤츠 230 E 모델을 판매합니다.
》희귀한 수동미션 모델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희소성 UP, 코드네임 W124 클래식 감성 세단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283,000km 실주행
- 매력적인 버건디 바디
- 2.3L 4기통 클래식 감성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벤츠 W124..
1984년에 출시되었다. 190과 더불어 현대적 자동차 하체 설계 개념이 적용 된 첫번째 차량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뒷 서스펜션은 오랫동안 이어진 세미 트레일링 암에서 멀티 링크로 변경되었다. 공기 저항 계수(Cd)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중 최초로 0.29를 기록했다.[5] 파노라마 와이퍼라고 해서 캠기구를 이용해 한개의
와이퍼 블레이드로 앞유리의 양쪽 상단 모서리근처까지 닦아내는 싱글암 와이퍼가 처음 채용되었다.
차체형식은 세단과 웨건(S124, TE/TD), 쿠페(C124, CE/CD), 컨버터블(A124, CE)로 출시되었고 총 전장
5.5m의 롱휠베이스 옵션도 있었다. 웨건은 짐을 실었을 때 차고를 보정해주는 유압식 셀프레벨링 서스펜션이
추가되었으며 트렁크 바닥을 들어올리면 2명이 앉을 수 있는 시트가 수납되어있다. 쿠페와 컨버터블은
B필러가 없고 프레임레스 도어 구조였으며 1996년까지 생산했다. 구동계는 후륜 기반의 4매틱을 선택할
수 있었다.
1993년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비로소 E 클래스라는 차명을 갖게 되었고, 트림명도 3자리 수 + 명칭에서 명칭
+ 3자리 수로 바뀌었다. [6] 페이스리프트 전까지는 KE제트로닉이라는 반기계식 연료공급장치를 사용했고
이후 전자식 연료 분사 장치인 모트로닉으로 전부 변경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