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짧은주행/BOSE사운드/6기통 스포츠카
2017년형 (2016년 7월 등록) 포르쉐 911 타르가 4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16,000km 짧은 주행거리, 최상의 컨디션 유지
》최강 밸런스 4륜구동+3.0L 6기통 터보, 타르가탑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6,000km 실주행
- 짧은주행
및 최상급
- BOSE 사운드 시스템 적용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보유
- 접지력,밸런스 뛰어난 4륜구동 드라이빙
- 3.0L 6기통 터보 짜릿한 타르가탑 스포츠카
▶포르쉐, 첨단 사륜구동 스포츠카 911 타르가 4S
으로 힘과 연비가 좋아졌고 향상된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역동성과 주행 안정성이 개선됐다고 포르쉐
코리아는 설명했다.
타르가는 쿠페의 강인함과날렵한 스타일, 지붕이 열리는 카브리올레의 오픈에어링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포르쉐는 디자인 차별화를 위해 오리지널 타르가와 마찬가지로 B필러 자리에 넓은 바(bar)를 설치했다. 그
덕에 뒤엔 C필러가 없는랩 어라운드형 글라스를 탑재할 수 있었다. 버튼을 눌러 지붕을 열면 이 글라스가
열리며 소프트톱이 뒷좌석 뒤로 수납된다.
그리고 사륜구동 911만의 겉모양도 갖췄다. 양쪽 리어램프를 이어주는 기다란 띠는 밤이 되면 더욱 멋스러
워 존재감을 뽐낸다. 헤드램프 주변에 4개 LED가 자리한 주간주행등(DRL), 리세스 커버가 없는 도어 핸들,
수직형 루버도 새로운 911의 디자인 특징이다.
911 카레라 4와 911 타르가 4의 최고출력과 최대토크는 각각 370마력(272kW)과 450Nm로 기존 모델보다
전기유압식 사륜구동시스템을 탑재해 처음으로 기존 후륜구동 모델보다 가속성능을 크게 높일 수 있었다.
7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적용하면 918 스파이더 하이브리드 수퍼카처럼
스티어링 휠에서도 모드 스위치를 이용할 수 있다.
주행모드 스위치는 일반(Normal), 스포츠(Sport), 스포츠플러스(Sport Plus), 개인(Individual)의 4개 드라이빙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는 회전링으로 구성된다. ‘개인’을 선택하면 장비에 따라 PASM, 액티브 엔진 마운트,
PDK 변속, 스포츠 배기 시스템 등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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