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바디 5인승, 오토미션+리스토어 완료 정통 SUV
1996년 12월식 현대 갤로퍼 2.5 디젤 롱바디 엑시드 모델을 판매합니다.
》오토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각종 정비 및 리스토어 완료된 클래식 SUV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61,681km 실주행
- 베이지 도색 바디(파제로 그릴 변경)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정비,모든 오일류 교체 완료
- 소장가치 높은 리스토어 클래식 SUV
▶판매자의 한마디
서드카개념으로 운행하였습니다.
차량은 하부 부식이나 실내 녹이 없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에서 1급 공업사에서 베이지로 도색하였습니다.
모든 오일류 교체 완료되었습니다. 에어컨 계통 수리 및 보강작업하여 냉각계통 매우 양호 하며
엔진 미션상태 양호하고 오일은 합성유와 주유시마다 첨가제 넣었습니다.
프레임 및 외관 녹 보이지 않고 편의사항은 원격시동경보기 설치되어 있습니다.
룸미러 후방카메라,마이너스 접지 되어 있으며 휠타이어 5개 (스페어포함) 신품수준이며 ,블랙박스 2채널 신품
장착되어있습니다.
시트 가죽작업 되어있고 열선 작업 되어있습니다. 2열 레그룸 공간 확보위해 시트위치변경 하였습니다.
생각나는 대로 적긴 했는데 빠진 옵션들은 직접와서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현대 갤로퍼
1988년부터 자체 개발이 진행되었으나, 성능과 기술 등이 미국 소비자 취향과 거리가
있어 미쓰비시
파제로(1세대)를 도입하여 생산하였다. 1991년 9월 25일에 출시된 갤로퍼는 출시 직후 높은 인기를
얻어 쌍용
코란도, 쌍용 코란도 훼미리, 아시아 록스타 등보다 많이 팔렸다. 출시 당시에는 롱 바디에
2.5ℓ 디젤 엔진을 얹고, 스탠다드(5인승)와
엑시드(6인승) 등 2가지 트림이 선보였다.
특히 6인승의 엑시드 트림은 대한민국산 SUV 최초로 3열 시트를 갖추었다.
같은 해 12월에는 2.5ℓ 디젤
터보 엔진과 V6 3.0ℓ 가솔린 엔진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93년 12월에 2.5ℓ 디젤
터보 인터쿨러
엔진이 추가되었으나, 초기 갤로퍼에서의 판매는 부진하였다.
1994년 9월 22일에 원형 헤드
램프에서 사각형 헤드 램프로 바뀌고, 상품성을 높인 뉴 갤로퍼가 출시
되었다. 같은 해 12월에는 누적 생산 대수가 10만 대를
돌파하였다. 한때 2인승(밴)에서 9인승까지
20여 가지의 라인업을 거느려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려고 노력하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