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2 페라리 296 GTB 3.0 PHEV

23년 01월 (22년형) 851 km 가솔린 하이브리드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0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830마력

  • 최대토크

    75.5kg.m

  • 배기량

    2,992cc

  • 제로백

    2.9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470kg

  • 길이

    4,565mm

  • 너비

    1,958mm

  • 높이

    1,187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2년식 (2023년 1월 등록) 페라리 296 GTB 3.0 PHEV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신차가 4억 9,700만원 상당 메리츠 금융리스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851km 실주행

- 신차대기 3년 소요
- 스포티한 레드 바디
- 신차 그대로의 내,외관
- 신차가 4억 9,700만원 상당
- 6기통 터보+전기 모터 결합 PHEV 슈퍼카

 

▶판매자의 한마디

신차대기 3년소요, 신차급 296 양도합니다.

신차상태 그대로이며 신차가 4억 9,700만원 상당

욥션표 참조해주시고 메리츠 금융리스 입니다.

 

▶페라리, 최초 6기통 PHEV '296 GTB' 국내 공식 출시
페라리가 새로운 V6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탑재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스포츠카 ‘페라리 296 GTB’를
국내 출시를 알렸다. 296 GTB는 2019년에 출시한 ‘SF90 스트라달레’와 2020년에 선보인 컨버터블 모델 ‘SF90
스파이더’에 이은 페라리의 세 번째 PHEV 차량이다.
 


296 GTB는 완전히 새로운 페라리로, 브랜드 혁신의 행보를 이끄는 모델이다. 미드리어 엔진을 장착한 2인승
베를리네타의 최신작 296 GTB는 2,992㏄ 120° V6 터보 엔진만으로 663마력(cv)의 출력을 내며, 여기에 고출력
전기모터와 배터리를 더해 167마력(122㎾)의 추가 출력을 내 합산 830마력을 내뿜는다.


 
296 GTB의 PHEV 시스템은 폭발적인 성능과 더불어 페달 반응 시간을 0에 수렴할 수준으로 단축하고,
순수 전기 eDrive 모드로 최대 25㎞를 주행할 수 있다. 디자인 및 공기역학적 관점에서도 획기적인 모델이다.
296 GTB는 콤팩트한 규격과 혁신적인 다이내믹 컨트롤 시스템, 정밀히 설계된 공기역학 시스템으로 민첩하
면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외관은 짧은 휠베이스와 이음매가 없는 일체형 ‘모놀리식’ 구조 덕분에 지난 10년간 페라리에서 선보인 베를리
네타 중 가장 콤팩트한 모델이라고 평가된다. 차량의 크기는 △전장 4,565㎜ △전폭 1,958㎜ △전고 1,187㎜다.
내부 공간을 결정하는 휠베이스는 2,600㎜다.
 
외관에서 특이한 부분은 296 GTB에는 2개의 스포일러가 존재한다는 점이다. 루프 스포일러와 히든 타입의
리어 스포일러다. 스포일러는 공기 역학적으로 차의 보디를 노면 쪽으로 억압 하향하는 ‘다운포스’를 발생
시켜 고속 안정성을 높인다. 루프 스포일러는 이러한 특성과 함께 운전석 후방에 위치한 엔진으로 공기흐름
을 발생시켜 엔진의 열을 식혀주는 기능적인 측면도 있다.
 

 
리어 스포일러는 좌우 리어램프 사이에 검은색으로 된 부분으로, 운전자가 조작을 통해 작동할 수 있으며,
주행 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프론트 범퍼에 티 트레이(Tea-Tray) 및 사이드 플릭
(Side Flick), 에어커튼 등을 설치했으며, 리어 범퍼 등도 공기의 흐름이 잘 이뤄지도록 설계했다.
 

 
실내 인테리어는 SF90 스트라달레를 통해 선보인 풀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토대로 디자인됐다.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시각적으로 일관성을 갖도록 만들어졌으며, 기술적인 콘텐츠를 세련된 외관으로 표현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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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페라리 296 GTB 3.0 PH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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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김태규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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