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수1317

1989 쉐보레 픽업 6.2

02년 07월 (89년형) 21,000 mi 디젤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89년식 (2002년 7월 등록) 쉐보레 픽업 6.2 모델을 판매합니다.

 

》소유 차량과 대차 가능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주행 차량임을 강조
》리스토어 완료, 아메리칸 픽업 트럭

》최종 판매금액은 협의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리스토어 완료
- 21,000mi 실주행
- 매력적인 하늘색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판매자의 한마디

Chevrolet K30 Crew Cab 4x4 Scottsdale을 소개합니다.
80년대 Square Body Chevy는 이 계열의 상징이 되는 모델입니다.

 

1년 걸려 만든 독특한 달걀판형 그릴이 특징이죠. 차체 스타일은

그릴 하단에 더 많은 크롬을 제외하고는 이전 모델과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직사각형 헤드램프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Silverado 및 Sport 트림의 표준이었습니다.
1981년에 중간 세대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Chevy는 재설계된 판금으로 새로운 프런트

엔드를 도입했습니다. 변경 사항과 함께 무게가 300파운드 감소했습니다. 동일한 전면 판금이

1987년까지 나머지 3세대에 걸쳐 사용되었습니다.

Chevy는 펜더와 후드 경첩 및 통풍구를 재설계했습니다. 새로운 경사 후드가 경사가

적은 이전 후드 디자인을 대체했습니다. 앞유리 와이퍼는 후드 뒤에서 카울 상단으로

이동했습니다.

기타 외부 변경 사항에는 옵션인 4중 헤드라이트, 새 범퍼 및 업데이트된 테일게이트가

포함됩니다. 범퍼는 이전보다 덜 디테일했습니다. 사이드 마커램프는 수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982년에는 크롬 그릴과 범퍼가 모든 트럭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6.3L 379 디젤은

4단 오버드라이브 수동 변속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럭 내부도 새로운 계기판, 시트, 대시 모양 및 실 플레이트로 새로워졌습니다.
트림 레벨은 Custom Deluxe, Silverado, Scottsdale 및 Cheyenne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것은 Chevy가 Cheyenne 트림 레벨을 제공한 마지막 해였으며 1982년에 중단했습니다.

1985-1987
그릴의 또 다른 재설계는 1985년에 이루어졌으며 3세대가 끝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연료 분사 기능이 있는 4.3L Vortec V6 엔진은 Chevy 트럭의 가장 강력한

기본 엔진이 되었습니다.

1987년부터 C/K 트럭은 새로운 이름 지정을 받았습니다. 모델명이 각각 10, 20, 30에서

1500, 2500, 35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퀘어 바디 C10은 전체적으로 C10 세대와 함께

종말을 맞았다. C1500은 실버라도가 되었으며 오늘날까지 쉐보레의 가장 인기 있는

트럭으로 남아 있습니다.

1년 여 리스토어에 매달린 끝에 다시 떠나보내야 할 때가 된 듯 합니다.
만은 상처를 안고 제 품에 들어온 후 잘못된 부분을 개선하고 원상복구를 위하여

미국을 뒤져서 필요한 부품을 모았습니다.


계획했던 모든 공정의 90%를 이루었는데 여러 사정 상 떠나보내야만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남은 공정의 모든 부품도 보유하고 있으니 가져가시는 분이 나머지를 완성하시면 됩니다.

 

경정비 수준이므로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주세요.
올드카는 오늘이 가장 쌉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쉐보레 픽업 6.2
차량번호 92수1317
판매자 최한정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