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라 배기+쉘비 GT500 외관 드레스업 머슬카
2013년형 (2012년 5월 등록) 포드 머스탱 5.0 GT 컨버터블 모델을 판매합니다.
》순정 상태 깨끗하게 유지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볼라 배기(구조변경 완료)+쉘비 GT500 외관 드레스업 정통
머슬카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70,400mi 실주행
-
스포티한 블루 바디
- 4,951cc 8기통 정통 머슬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볼라 배기+쉘비 GT500 외관 드레스업
▶5세대 머스탱
2010년형 머스탱은 2008년 11월 로스앤젤레스 모터쇼 전에 공개되었고, 2009년 1월에 판매되기 시작하였다.
머스탱 엠블럼의 형태가 달라지고, 방향지시등이 전조등 안으로 옮겨졌으며, 후미등도 LED로 바뀌며 시퀀셜
방향지시등을 달았다. 또한 '파워돔'이라는 본넷 가운데가 솟아오른 본넷이 달렸으며 안개등의 위치나 크기가
달라졌고, 트렁크 키홀이 없어지고 원격으로만 열 수 있게 했다.
인테리어에서는 '포드 싱크'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기본 모델을 제외한 모든 트림에서 이를 장착할 수
있었다. 송풍구의 형태가 원형에서 사각형으로 바뀌었으며, 리얼 알루미늄 트림과 올레핀 수지로 꾸며
플라스틱 느낌을 줄이고 마감과 품질을 개선코자 했다. 이 시기부터 일본에도 판매되었는데, 좌핸들
버전으로 판매되었으며 일본 규제에 맞추고자 차량 방향지시등 등에 약간의 수정이 들어갔다고 한다.
2010년식은 전기형의 파워트레인을 그대로 사용한 연식으로, 배기구의 직경이 조금 더 늘어났다. 또한
새로운 스프링과 댐퍼를 달아 주행성능을 개선코자 했으며, 포드 어드밴스트랙이라는 TCS/ESP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었다.
2011년식부터는 4.0 SOHC 콜론 V6 엔진이 3.7 DOHC Ti-VCT 듀라텍 V6 엔진으로 교체되었고, 게트락 MT82
6단 수동변속기가 기본으로 달려나왔으며 6단 자동변속기가 옵션이었다. 종감속비는 2.73:1로 바뀌었으며
기존의 3.31:1 종감속비는 퍼포먼스 옵션으로 달 수 있었다. 이외에도 액티브 니블 컨트롤이 들어간 전자식
파워스티어링 휠을 달았고 공력성능/NVH를 개선했으며, 사각지대 보조미러, 개러지 도어 오프너 리모컨
160마일까지 표기된 계기판, 포드 마이키 기능을 추가했다.
GT 모델도 2011년식에 들어서면서 5.0 V8 DOHC 코요테 알루미늄 엔진으로 교체했다. 이 엔진은 미국
기준 옥탄가 91 이상의 고급유를 넣으면 412마력을, 일반유를 넣으면 402마력을 낸다. 변속기는 V6와 같은
6단 수동/자동이지만, 수동변속기 모델의 종감속비는 3.31:1이며 자동변속기 모델의 종감속비는 3.15:1이다.
2013년형은 전조등에 블랙 베젤이 들어갔으며, GT 모델은 후드에 실제로 뚫려 있는 냉각 구멍이 달려 있다.
LED 안개등은 그릴에 부착되었다. 쿠페에는 레카로 시트 옵션이 추가되었다. 수동변속기 쿠페에는 트랙
패키지가 있었는데, 브렘보 브레이크와 종감속비 3.73:1의 토센 LSD, 서스펜션 변경이 포함된다. 또한
보스 302의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엔진오일 쿨러가 들어간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