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신차가3억5천만원/PHEV/화이트시트
2022년 8월식 포르쉐 파나메라 4.0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을 판매합니다.
》신차가 3억5000만원 상당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럭셔리한 화이트시트/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
》V8 바이터보+전기 모터 결합, 합산출력 700마력 PHEV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8,000km 실주행
- 짧은주행 및 최상급
- 고품격 매력의 블랙 바디
- 블랙 바디&화이트 시트 조합
- 700마력 PHEV 럭셔리 패스트백
- 명품 오디오,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
- 옵션으로 내비/HUD/어라운드뷰/파노라마/전동트렁크/열선,통풍,전동,메모리 시트 등..
▶포르쉐 신형 하이브리드 라인업 출시..
포르쉐가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와 4
E-하이브리드, 신형 파나메라 4 S 등 3종의 신차를 공개했다.
포르쉐에 따르면 571마력의 V8 4.0ℓ 바이터보 엔진과 136마력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
하이브리드는 파나메라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최고 700마력, 최대 88.7㎏·m의 성능을
발휘한다.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에 통합한 전기모터는 구동 아키텍처의 핵심으로 최고 136마력, 최대 40.8㎏·m의 힘을 낸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정지 상태에서 100㎞/h 가속시간은 3.2초다. 최고속도는 315㎞/h
이다. 배터리셀 개선으로
고전압 배터리 용량이 14.1㎾h에서 17.9㎾h로 증가함에 따라 주행모드 역시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위해 최적화했다. 전기모터로만
가능한 주행거리는 WLTP 도심 기준 50㎞다.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는 동일한 17.9㎾h 배터리를 적용해 최고 330마력의 V6 2.9ℓ 바이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 최고
462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뿜어낸다. WLTP 도심 기준 56㎞까지 배출가스없이 주행할 수 있다.
정지 상태에서 100㎞/h 가속시간은
4.4초, 최고속도는 280㎞/h다.
파나메라 4S는 최고 440마력의 V6 2.9ℓ 바이터보 엔진을 얹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탑재 시 정지 상태에서
100㎞/h 가속시간은 4.1초, 최고속도는 295㎞/h다. 선택품목이던 스포츠 디자인 프론트 엔드를
기본 적용했다.
새 차의 외관은 두드러진 에어 인테이크 그릴, 더 넓어진 측면 냉각 공기배출구, 싱글 바 프론트 라이트
레이
아웃이 특징이다.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의 프론트 엔드는 듀얼 C형 터보 전면 조명 모듈과 더 넓은
사이드 에어
인테이크로 차별화했다. 윤곽을 개선한 후면 라이트 바는 트렁크 리드 위를 매끄럽게 흐른다.
더
높은 디스플레이 해상도의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는 향상된 보이스 파일럿 온라인 음성제어,
도로 표지판 및 위험정보를 위한 리스크
레이더, 무선 애플 카플레이, 커넥트 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디지털
기능 및 서비스를 포함한다.
모든 신형 파나메라의
섀시와 제어 시스템은 스포티한 성능과 편안한 주행경험을 위해 조정했다. 새로운
세대의 스티어링 제어 시스템과 타이어는 개선된 횡방향
운동성능 및 높은 정밀도를 보장한다.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를 더한 전기 롤 스태빌라이제이션 시스템인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를 채택한 리어 액슬 스티어링 그리고 포르쉐 세라믹 콤포지트 브레
이크
시스템과 같은 최신 섀시 및 제어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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