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식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 아페르타 모델을 판매합니다.
》4.5L V8 엔진 오픈탑 스포츠카
》희소성 UP, 499대 한정 생산 모델
》현금차량/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8,3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 주행
- 499대 한정 생산 모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제로백 3초, V8 엔진 오픈탑 스포츠카
▶페라리 '499대 한정 생산' 458 스페치알레 A,
페라리 458 스파이더가 한단계 업그레이드됐다.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이 극대화됐고, 4.5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의 성능은 더욱 향상됐다.
스페치알레 모델은 단순한 성능 향상 모델이 아닌, 페라리의 세브링 12시간 내구레이스, 데이토나 24시간
내구레이스, 클래식 내구레이스 등의 우승을 기념해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458 스페치알레 A는
총 499대만 판매될 예정이다.
4.5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은 605마력으로 성능이 향상됐다. 최대토크는 55.1kg.m에 달한다. 이를 기반으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3.4초에서 3초로 단축됐다. 시속 200km까지는 9.5초면
충분하고 페라리 전용 테스트 트랙인 피오라노 서킷 랩타임은 1분23초다. 이는 페라리 F12 베를리네타에
비해 불과 0.5초 느린 기록이며 엔초 페라리 보다 빠르다.
공기역학적인 차량 설계를 통해 코너링 상황에서는 최대 다운포스가 발생하고, 고속 주행에서는
공기저항이 최소화됐다. 또 한계 상황에서 차량 제어를 보다 용이하게 만드는 ‘사이드 슬립 컨트롤
(SSC)’를 적용됐다. 횡가속도와 요(Yaw) 각도 및 스티어링휠 각도, 차량 속도 등을 계산해 제어
가능한 오버스티어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코너링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고 F1-Trac 트랙션 컨트롤과
연계해 최적의 토크와 접지력을 확보한다.
스파이더’ 대신 이름에 붙은 A는 ‘아페르타(Aperta)’를 의미하며 이는 이탈리아어로 ‘열다’는 뜻이다.
기존 458 스파이더와 동일한 하드톱 시스템이 적용돼 열고 닫는데 걸리는 시간은 14초에 불과하다.
건조중량은 1340kg로 458 스페치알레 쿠페 모델에 비해 50kg 가량 무겁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