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3 포르쉐 카이엔 2세대 4.8 GTS

12년 11월 (13년형) 230,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2,000 ~ 4,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7.2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52.5kg.m

  • 배기량

    4,806cc

  • 제로백

    5.7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75/45/20

  • 공차중량

    2,160kg

  • 길이

    4,846mm

  • 너비

    1,939mm

  • 높이

    1,70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3년형 (2012년 11월 등록) 포르쉐 카이엔 4.8 GTS 모델을 판매합니다.

 

》420마력 강력한 V8 엔진 고성능 SUV

》1인신조/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ACC/통풍시트/BOSE 오디오 등.. 다양한 옵션

▶본 차량상태..
- 1인신조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30,000km 실주행
- 420마력 4.8L V8 엔진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패들쉬프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데일리로 운용해오던 카이엔 GTS를 매각합니다


포르쉐만의 4.8 V8 자연흡기 사운드에 빠져
카이엔 마지막 V8 자연흡기 모델을 소장하고자
소유자가 한 명뿐이었던 1인 신조 차량을 2020년 여름 구매
많은 작업들을 거쳐, 현재의 컨디션으로 빌드 하였습니다.

2012년 11월 독일 Sachsen Leipzig 공장 제조, 2013년형 정식출고,
1인차주, 무사고, ACC 들어간 풀옵션(출고가 1억6천8백6십만원)
(958 GTS 중 ACC 옵션 들어간차량은 아직 본적이 없습니다.)


소유자 변경이 많아 958 카이엔 중에 출고 당시 옵션 표를 갖고 있는 중고

차량이 없었을뿐더러 킬로수가 많았지만 차량 상태 및 내용이 확실하기에

바로 들여온 차량입니다.


보험이력
- 2014년 4월 24일 83 만원
- 2014년 7월 31 일 412 만원
- 2020년 5월 30일 428 만원
- 2021년 11월 29 일 431 만원
- 2022년 5월 23 일 1047 만원


정기검사
- 2023년 1월 검사완료
- 2025년 1월 다음 검사 예정일


》견적서 및 수리 내역(수리 내역 전체 작업 사진 및 견적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정품 써모스텟 교환
- 정품 워터펌프 교환
- 정품 워터펌프 가스켓 교환
- 정품 밸브커버 가스켓 좌 , 우 교환
- 정품 부동액 교환
- 정품 미션 오일 필터
- 정품 미션 오일 팬
- 정품 미션 팬 가스켓
- 라베놀 ATF 미션 오일 교환
- 정품 오일 스트레이너 및 가스켓 교환
- 재제조품 프론트 에어서스 교환 ( 1년 무상보증 )
- 보쉬 점화코일 전체 교환
- 보쉬 점화플러그 전체 교환
- 짐머만 프런트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
- TRW 리어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
- 브램보 프런트 브레이크패드 교환
- 브램보 리어 브레이크 패드 교환
- 정품 브레이크 패드 센서 전체 교환
- 모튤 DOT4 브레이크 오일 교환
- 정품 프런트 쇼바 마운트 좌,우 교환
- 정품 리어쇼바 마운트 교환
- 램포더 리어 활대링크 교환
- 리어 활대부싱 교환
- 정품 냉각수 보조탱크 교환
- 정품 냉각수 호스 오링 교환
- 정품 연료탱크 환기라인 교환
- 정품 리크 디텍션 펌프 케니스터 어셈블리 교환
- 정품 오일팬 상단 오링
- 정품 오일 파이프 오링
- 정품 오일 파이프 대 오링
- 정품 오일 레벨센서 가스켓
- 정품 오일 압력센서 오링
- 정품 오일 압력 컨트롤 밸브 오링
- 정품 오일 쿨러 오링
- 정품 오일 스트레이너 오링
- 상부 엔진오일팬 실링작업 (상부 오일팬은 가스켓이 별도 존재 하지 않고, 실리콘 가스켓으로 실링 하는 타입,

  도면 11번 튜브타입 실리콘)
- 정품 하부 엔진오일팬 교환(상 , 하부 오일팬 작업을 위해 맴버 및 프론트 디퍼런셜 전체 분해, 하부 오일팬

  가스켓이 오일팬과 앗세이로 파츠가 나와 오일팬 째로 통교환 )
- 엔진오일 누유 클리닝
- 정품 엔진 토크로드 교환
- 코르데코 엔진 마운트 좌,우 교환
- 정품 미션 마운트 교환
- 옵티말 어퍼암 좌,우 교환
- 램포더 프론트 로워암 좌,우 교환
- 램포더 프론트 활대링크 좌,우 교환
- 램포더 프론트 활대부싱 교환
- 정품 레인지 플러그홀 가스켓 교환
- 펜토신 파워오일 11S 교환
- 모튤 프론트 디퍼오일 교환
- 모튤 리퍼 디퍼오일 교환
- 라베놀 TC 오일 교환
- 벨브트로닉 Pse 순정 가변배기 옵션 연동기능 리모컨 모듈 작업(별도 배선 작업이나 진공작업 없이 도면상

  22 번 솔밸브에 잭바이잭 및 별도 접지 작업 없이 , 워셔액 탱크 볼트에 접지 되게 나오는 전용키트)
- Joyauto 무선 카플레이 시공
- 실내 가죽 전체 복원 및 클리닝
- 라이트 커버교체 및 풀 오버홀 ( 비엠타는 공돌이 )
- 전면 유리 스톤칩 제거
- 휠 순정 옵션표와 동일하게 복원(옵션표에 기재 되어있듯 라운드 부분이 다이아몬드 커팅이 아닌 실버 분채

  도장 라인 이며 출과 옵션과 동일하게 분채도장 및 복원 )
- 센터에서 정품 키 2개 신품 제작(둘중 하나는 1971년 르망 24 , 세라 917/20 핑크피그 케이스)
- 레이더 센서 및 앞범퍼 도장상태 하자로 범퍼 외피 및 레이더 센서 정식 센터 신품교환 (1047만원 보험처리)
- 고질병 도어캐치 고장 신품 교환 및 개선수리
- 조수석 매트하단 에어컨 배수 고질병 개선수리
- 윈도우 스위치 전체 신품교환
- 실내 전체 멜팅제거 등.. 모든 작업이 완료된지 갓 만키로정도 되었습니다


엔진 미션 최상급 상태에 차량을 매수했었고
점화계통, 누유, 누수, 가솔린 연료라인, 하체 전체 등 모든 부분 수리


엔진오일(에펠 오페라) 및 필터류(에어컨 필터 포함 )2023년 8월 11일
마지막 교체되었고 700킬로 정도 주행 되었습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르쉐 카이엔 4.8 GTS
포르쉐는 스포츠카라는 한 세그먼트로만으로도 세계 여느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이름값을 지니고 있는
회사다. 자타가 공인하는 스포츠카 메이커인 셈이다.
 

 
으르렁거리는 엔진소리를 내는 포르쉐 엠블럼이 박힌 차량을 소유하는 것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일이다.

이런 포르쉐가 또 한 번 비약적 도약을 한 것은 '카이엔'이라는 SUV에 포르쉐 특유의 스포츠카 감성을
불어넣으면서부터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SUV 차체에 언제 어디서건 가능한 폭발적인
달리기 성능을 녹인 것.
 

 
카이엔 중에서도 V8 4806㏄엔진이 박혀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52.5㎏·m를 자랑하는 GTS(그란
투리스모 스포츠) 모델이다. '그란 투리스모'는 장거리 주행용 고성능차를 일컫는 말이다.

차체 전체적인 실루엣은 입체적이고 우락부락한 근육질로 이뤄졌다. 1세대 모델보다 곡선이 더 많아진 탓.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눈에 포르쉐임을 알아볼 수 있는 DNA는 그대로 유지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지만 태생은 얼굴만 봐도 알 수 있다.
 

 
전면부는 고성능 차량임을 입증하는 공기 흡입구가 가득하고, 헤드램프 아래의 LED 주간 주행등은 절제된
미를 더했다. 후반부의 리어램프, 스커트, 트렁크 리드 가로핀, 듀얼 머플러, 휠 등은 블랙 색상으로 꾸며져
인한 인상을 준다.

대시보드를 비롯한 차량 내부는 각종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둘러싸였다. 천장과 도어 패널, 중앙 콘솔
스티어링 휠 등은 알칸타라 가죽으로 감쌌다. 특히 붉은색 바늘땀으로 된 꼼꼼한 마무리와 머리받침
(헤드레스트)의 GTS 이니셜은 운전자의 눈을 호화롭게 한다.

엔진을 점화하기 전 또각또각 들리는 쿼츠 무브먼트의 시계소리는 고요함 속에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스티어링 휠 왼쪽에 열쇠를 꽂고 시동을 걸자 엔진에서 중저음의 배기음이 쏟아진다. 고배기량 자연흡기
엔진음이 온몸이 떨리는 짜릿한 흥분감을 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카이엔 2세대 4.8 GTS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승종 프리랜서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