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510마력 8기통 터보 럭셔리 쿠페
2019년 1월식 애스턴마틴 밴티지 4.0 V8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주행거리 차량임을 강조
》ZF 8단미션/510마력 8기통 터보 브리티시 쿠페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3,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 키로수
- 쥐색 랩핑 (원색 :
자주색)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510마력 4.0L V8 터보 럭셔리 쿠페
- 옵션으로 네비/어라운드뷰/패들쉬프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 시트 등..
▶애스턴마틴, 12년 만에 다 바꾼 밴티지 공개
애스턴마틴이 12년 만에 2세대로 완전 변경한 신형 밴티지를
공개했다.
애스턴마틴에 따르면 새 차는 현대적 디자인 정체성과 신형 플랫폼 등을 앞세운 게 특징이다.
전반적으로
낮고 넓어져 보이는 전면부는 디자인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그릴을 키워 역동적으로 꾸몄다.
반면 헤드램프는 LED를 활용해 크기를 줄여
깔끔한 인상이다. 측면은 날렵한 패스트백 스타일로 공격적인
자세를 연출했다. 덕 테일(Duck Tail) 형태의 후면부는 공력 성능 강화에
초점을 뒀다.
애스턴마틴
수석 디자이너 마일즈 뉘른베르거는 "DB11이 신사라면 새 밴티지는 사냥꾼의 공격적인 스타일"
이라고 설명했다. 이외 실내는 낮은 주행
자세를 구현해 운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으로 꾸몄다. 다이얼,
토글 스위치 등의 직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동력계는 DB11에 탑재한 V8 4.0ℓ 트윈터보 엔진을 프론트 미드십에 얹어 50:50의 무게배분을 갖췄다.
최고 510마력, 최대
69.9㎏·m를 발휘하며 ZF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한다. 최고 속도는 314㎞/h, 0→100㎞/h은
3.6초다. 구동계는 전자식 리어
디퍼렌셜 'E-Diff'를 회사 최초로 채택했다.
핸들링은
스포츠, 스포츠플러스, 트랙의 모드를 지원하는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 토크 벡터링으로 확보했다.
타이어는 맞춤형 피렐리 P제로를 장착했다.
차체는 이음새가 없는 구조, 견고한 마운트 등을 통해 강성을
높였으며 새 알루미늄 플랫폼으로 경량화 했다. 덕분에 공차중량은 1,530㎏에
불과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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