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0 포르쉐 718 카이맨 4.0 GT4

22년 03월 (20년형) 17,489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4.0L F6 자연흡기

  • 연비

    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42.8kg.m

  • 배기량

    3,995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미드쉽

  • 타이어

  • 공차중량

    1,495kg

  • 길이

    4,456mm

  • 너비

    1,801mm

  • 높이

    1,269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0년식 (2022년 3월 등록) 포르쉐 718 카이맨 4.0 GT4 모델을 판매합니다.

 

》완전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드라이빙 재미 더하는 수동미션 차량
》PASM/스포츠 배기/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등.. 풍부한 옵션


▶본 차량상태..
- 완전 무사고

- 17,489km 실주행

- 정식센터 관리차량
- 매력적인 GT 실버 바디

- 귀한 수동미션 MR 차량
- 22년 3월 30일 최초등록차량

- 극강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하드코어 머신

▶옵션 내역
- GT 실버 외장색상
- 블랙 레더 & 알칸타라 인테리어
- 레드 스티치
- 실내 카본 패키지
- 알칸테라 루프라이너
- PDLS Plus 헤드라이트
- 듀얼 매스 플라이휠이 적용된 6단 메뉴얼 기어
-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 스포츠 배기 시스템
- 블랙 배기팁
- PADM
- 토크백터링 PTV
- PASM
- 982 SPYDER 휠 / GT4 20
- 스포츠 시트 플러스
- 크루즈 컨트롤
- 틴티드 테일램프
- 라이트 디자인패키지
- 스탑앤고
- 알칸타라 스포츠 스티어링 휠
- 알칸타라 기어레버
- 보스 오디오
- 애플 카플레이
- 알루미늄 주유캡 등..


▶리스 내역
- 메리츠캐피탈 캐피탈 금융리스 이용중
(2024년 6월 25일자로 잔여 59개월)

미회수 원금 - 49,328,391 원
월 납 입 금 - 1,025,900 원 x 59 회
인 도 금 - 89,671,609 원

 

▶포르쉐, 신형 718 스파이더 및 718 카이맨 GT4 공개
신형 718 스파이더와 718 카이맨 GT4는 고도의 민첩성과 강력한 출력으로 완전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순수 스포츠카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미드 엔진 콘셉트의 718 스파이더와 718카이맨 GT4는 새롭게 개발된
4리터 6기통 자연흡기 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를 포함해 사상 처음으로 기술 기준을 공유한다. 두 모델 모두
박서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을 발휘한다.
 

 
특히, 고속 회전의 감성적인 자연 흡기 엔진은 911 카레라 모델 시리즈의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데,
새로운 터보 엔진은 이전 GT4 모델 보다 35마력 높은 최고출력 420마력을, 3세대 스파이더 역시 출력이
45마력 더 증가해 5000-6800rpm 사이에서 최대토크 42.8kgm를 발휘한다.
 

 
수동 변속기를 장착한 스파이더와 GT4 모두 시속 300km/h의 벽을 넘었다. 최고 속도는 718 스파이더가
301km/h, 718 카이맨 GT4304km/h이르며, 두 모델 모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데 불과 4.4초만에 주파한다.
 


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GT 모델을 대표하는 GT4와 커브 주행에 최적화된 스파이더 두 모델 모두 고효율
에어로다이내믹, GT 섀시 및 강력한 브레이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GT 모델을
대표하는 GT4와 커브 주행에 최적화된 스파이더 두 모델 모두 고효율 에어로다이내믹, GT 섀시 및 강력한
브레이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GT 모델을 대표하는 GT4와 커브 주행에 최적화된 스파이더 두 모델 모두 고효율
에어로다이내믹, GT 섀시 및 강력한 브레이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 718 카이맨 GT4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향상된 에어로다이내믹 콘셉트다. 항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50퍼센트 이상의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는 탁월한 효율성을 보여준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싱글 챔버 아치 리어 사일런서로
두 모델의 에어로다이내믹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718 카이맨 GT4리어 액슬 다운포스의 30퍼센트를 차지하는 기능성 디퓨저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고정식 리어 윙 또한 이전 모델보다 약 20퍼센트 더 많은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며 높은 효율성을 보장한다.
이는 200km/h 속도에서 12kg의 추가 다운포스에 해당한다. GT 스타일에 최적화된 전면부는 커다란 프런트
스포일러 립과 프런트 휠을 따라 흐르는 공기의 흐름을 완화하는 이른바 에어 커튼으로 에어로다이내믹
밸런스를 유지한다.
 

 
718 카이맨 GT4에는 최상의 다이내믹을 위한 최적화된 고성능 GT 섀시가 적용된다. 718 스파이더에도
 처음으로 718 카이맨 GT4의 고성능 GT 섀시가 동일하게 적용됐다. 이를 통해 두 모델 모두 뛰어난 코너링
다이내믹으로 감성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더욱 정교해진 경량 스프링 스트럿 프런트 및 리어 액슬은 레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섀시의 직접 연결
부는 부분적인 볼 조인트로 이뤄진다. 30mm 더 낮아진 서스펜션의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댐핑
시스템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횡방향 다이내믹의 잠재력을 향상시킨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718 카이맨 4.0 GT4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유정현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