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6라2011

2019 페라리 포르토피노 3.9 V8

19년 06월식 28,729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9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1km/ℓ

  • 최고출력

    600마력

  • 최대토크

    77.5kg.m

  • 배기량

    3,855cc

  • 제로백

    3.5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705kg

  • 길이

    4,586mm

  • 너비

    1,938mm

  • 높이

    1,318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 6월식 페라리 포르토피노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운용리스/정식출고/무사고 운행

》PPF 작업 완료/차량정비 완료/가변배기 튜닝
》연식대비 짧은 실주행/600마력 8기통 터보 컨버터블 GT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PPF 작업 완료
- 차량정비 완료

- 28,729km 실주행

- 차량 상태 보관 중
- 매력적인 레드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600마력 8기통 하드탑 오픈 에어링

 

▶리스정보
- 리스사 : KB캐피탈/운용리스
- 보증금 : 29,000,000원
- 잔존가치 : 58,000,000원
- 미회수원금 : 2024년11월15일 기준:257,447,139원
- 잔여개월수 : 48개월/36개월(잔여)

그외 궁금하신 부분은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라리, 캘리포니아 후속작 '포르토피노'..
페라리가 V8 터보 컨버터블의 계보를 이를 '포르토피노'를 공개했다.
페라리에 따르면 포르토피노는 접이식 하드톱, 2+ 좌석 배치, 넓은 적재공간 등이 특징이다.
차명은 이탈리아 북서부의 항구 도시 지명에서 가져왔다.
 

 
외관은 2박스 패스트백 형태의 공격적인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전면부는 곡선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가로 형태의 풀-LED 헤드램프로 정체성을 구현했으며 항력 감소를 위해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했다.
후면부는 테일램프 간격을 넓혀 역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는 10.2인치 터치스크린, 신규 스티어링 휠, 18개 방향 전자식 좌석, 패신저 디스플레이 등을
갖췄다. 신형 윈드 디플렉터는 오픈 톱 주행 시 차체 내부로 들이치는 공기량을 30% 줄인다.
 

 
동력계는 캘리포니아 T의 V8 터보 엔진을 개량해 최고출력 600마력, 최대토크 77.5㎏·m를 발휘한다.
새 피스톤과 커넥팅로드, 흡배기 시스템을 채택해 동력 효율을 높였다. 특히 일체형 배기 해더는 동력
손실과 과급 지연현상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기어에 따라 토크를 전달하는 가변식 부스트
매니지먼트와 결합해 가속력을 극대화했다. 0→시속 100㎞ 가속은 3.5초가 걸리며 최고속도는 320㎞다.
 

 
구동계는 3세대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Diff3)와 주행안정장치, F1트랙션컨트롤(F1-Trac)을 장착해
기계적인 그립과 조절 능력을 향상시켰다. 회사 최초의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S)은 E-Diff3를 통해
7%의 조향비 감소를 이뤄 안정성은 유지하되 반응성을 증가시켰다. 자기유동식 제동 장치(SCM-E)는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접지력을 확보하며 진동을 줄이는 듀얼 코일 기술을 채택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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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페라리 포르토피노 3.9 V8
차량번호 386라2011
판매자 전용권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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