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T 머플러/뒷범퍼 & 흡기/본넷무광/다운스프링..튜닝
2006년식 폭스바겐 골프 2.0 GTI 5도어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현금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ABT 머플러/뒷범퍼 & 흡기/본넷무광/다운스프링..튜닝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정식출고 모델
- 실주행 93,000Km
- 카리스마 블랙컬러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CDP/MP3/썬루프/HID램프/CD체인져/각종에어백/가죽,열선,버킷시트
등..
▶GTI의 매혹
골프 GTI는 오랫동안 컬트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GTI는 운전의 재미, 역학,
그리고 자동차의 완벽함을 대변
한다. 1976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요소들은 새로운 GTI 모델에 그대로 투영된다. 200마력, 낮은
회전에서
강력한 추진력(28.56kg·m/1,800rpm), 으르렁거리는 엔진음, 그리고 전자장치 없이도 트랙을 벗어나지 않는 샤시는
이번 모델을 아주 매력적으로 만든다.
▶GTI 기본 엔진
새 엔진은 골프에 사용된 110kW/150hp의 2.0 FSI 직분사 엔진을
바탕으로 한다. 균질 연소 FSI 터보 엔진 개발시
주요 목표는 GTI의 핵심 가치를 충족시키면서 연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낮게
유지하는데 있었다. 직분사, 터보챠저,
플라스틱 가변흡기 매니폴드, 엔진 내부의 다른 특성 등 핵심 기술에 의해 높은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었다. 모든
골프 엔진과 마찬가지로 2.0 T-FSI 엔진 역시 유로4 기준을 충족시킨다.
▶GTI 연비
모든 기술적 특성과는 별도로 4 밸브, 4 실린더 엔진은 GTI의 민첩한 성격과 궁합이
맞으면서도 GTI가 일상생활용
자동차로 적합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경제성을 유지해야 했다. 수동 6단 기어의 경우 100km 당 평균
8리터의 연료를
소비하며 DSG의 경우 7.9리터를 소비한다. 긴 서비스 간격 역시 이 엔진의 경제성을 강조한다. 엔진 오일은 최고
30,000km 혹은 2년 간격으로 교환하면 되며 자동차 점검 기간 역시 마찬가지이다.
▶골프
GTI 트윈 클러치 기어 박스
DSG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는 자동기어박스의 혁명을 일으켰다. 이유는 단순하다. 이는 수동
기어와 자동 기어의
장점들만을 합쳐놓아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기어 변속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빨라 수동 기어 전문
운전자
들도 따라 잡기 힘들다. 변속 포인트가 너무나 매끄럽고 편안해 쉽게 중독이 되어 버리기까지 한다. 특히 핸들
뒤쪽의 패들을
사용하거나 기어박스의 + - 레버로 기어를 조절하는 수동 팁트로닉 모드에서는 과거 어떠한 자동
기어보다도 스포티하다.
▶완벽한 GTI식 변속
과거의 자동 기어와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와 다른 중요한 한가지가 있다. 골프
GTI의 기어박스에는 유압식 토크
컨버터가 기본 요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이는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엔진과의 결합으로 생기기 쉬운
끈적끈적한
운전의 느낌에 대한 가능성을 배제시킨다.
이 트윈 클러치는 전자 유압방식으로 압력을 조절하는 2개의 습식 클러치로 구성되어 있다. 클러치1은 홀수 기어
(후진 기어
포함)를작동하며 클러치2는 짝수 기어를 작동한다. 이러한 경우를 2개의 평행한 기어박스를 하나로
합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복잡한 클러치 운영의 결과, 자동화된 수동 기어에서 기어 변속 시 불가피한
지체현상을 해결했다. 비교 불가능한 다이내믹 변속의 느낌과
간단한 작동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어박스의
높은 효율성은 클래식 수동 기어에 가깝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 이근무(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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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골프 2.0 GTI 제원(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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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 전장×전폭×전고
4,225×1,760×1,460mm
휠 베이스 2,575mm
트레드 앞/뒤 1,530/1,505mm
차량중량 1423kg
연료탱크 용량 55리터
트렁크용량 : 427리터
무게 배분 : 62:38
엔진: 1,984cc , 直4 DOHC16V
+ Turbo
보어×스트로크 N/A mm × N/A mm
최고출력 200ps/5,100 ~ 6.000rpm
출력당
무게(kg/마력) 7.1
최대토크 28.6kgm/1,800~5,000rpm
압축비 10.3
구동방식: FF
트랜스미션:
6단수동
기어비 : (1-6단) 3.461/2.150/1.464/1.078/1.093/0.921후진 3.316 최종감속비
2.87
서스펜션 : 스트럿 / 멀티링크
브레이크: 12.3인치 벤트디스크 / 11.3인치 디스크
스티어링 :
랙&피니언(파워)
타이어 225/45 R17 컨티넨탈
휠 규격 7.5J X 17
성능 : 0-60mph 6.3초
0 – 48km/h(초) 2.2
0 – 64km/h(초) 3.4
0 – 81km/h(초) 4.6
0 – 97km/h(초)
6.3
0 – 112km/h(초) 8.0
0 – 129km/h(초) 10.4
0 – 145km/h(초) 13.2
0 –
160km/h(초) 16.4
0 – 400m(초/시속km) 14.7/135.7
최고속도 230km/h(자동제한)
최소회전반경
5.0m
연비: 12.6km/리터
가솔린 옥탄가: 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