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강력한 8기통 자연흡기 상남자의 픽업 랩터
2014년 11월식 포드 F150 6.2 랩터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실주행7만키로 차량임을 강조
》1년세금 28,000원/사업자 구매시 부가세 환급/공제
차량임을 강조
》가솔린/LPG겸용으로, 6만원 충전시 300-400km주행
》포함 옵션: 포드 F150랩터용 정품 포지드 단조휠,
가죽 스티치 시트& 문트림 , 미국 정품 Borla 배기튜닝,
오프로드 튜닝 기타 등등 2,000만원
이상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93,000km 실주행
- 강렬한 레드
바디
- 넉넉한 적재 공간
- 6.2L 8기통 오프로더 픽업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F-150 SVT 랩터
F-150 랩터는 포드의 F-150 모델을 SVT가 튜닝을 한 모델이다.
SVT는 Special Vehicle Team의 약자로 포드사
에서 가장 우수한 팀원들만 모아 자사의 차량을 고성능 차량으로 튜닝하는
부서이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는 포드의 튜너 SVT의 공식 첫 작품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픽업인 F150 라이트닝이다.
SVT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F-150 SVT 라이트닝은 360마력의 SOHC 슈퍼차져 V8엔진과 개량된 4단 오토미션,
그리고 전용 바디킷과 각종 전용 부품들을 장착한 “괴물 픽업 트럭” 으로 정지상태에서 97km/h까지 단 5.2초
밖에 걸리지
않는, 스포츠카에 가까운 픽업 트럭이었다.
2010년에는 F150 SVT 라이트닝의 뒤를 잇는 F150 SVT 랩터의 등장은 한동안
주춤했던 미국 내 스포츠 픽업 시
장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과 같았다. SVT 랩터는 선대 모델의 전통에 따라 철저하게 오프로드 성능을
향상시
킨 모델이다.
더트레이스와 기타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소비자들을 위한 SVT 랩터는 날카롭고 공격적인 디자인에
SVT의
기술력을 더해 독특한 시장을 형성했다. SVT 랩터는 시판 전 아르헨티나 칠레-다카르랠리를 통해데뷔했다.
SVT
랩터의 데뷔를 SVT의 엔지니어들은 많은 고민을 했다. 다운사이징과 친환경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21세
기에 과연 대형 엔진을 탑재한
픽업이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딜레마에 빠진 개발자들은 결국 포드의
대형 픽업인 수퍼 듀티에 사용된 V8 엔진을 랩터의 심장으로
결정했다. V8 SOHC 6.2L 의 이 엔진은 최고출력
이 411마력에 이르며, 6단 변속기를 통해 LT315-70R-17 타이어가
장착된 네 바퀴를 굴린다.
ROUSH는 픽업 트럭을 튜닝하는 픽업 튜닝 전문회사이다.
2013/2014 ROUSH 오프로드
랩터는 무려 700마력인 6.2L 엔진용 새로운 2단계 킷을 장착한다.
2단계 킷 같은 경우, 기존 SVT 랩터의 파워트레인과 함게
작동하도록 설계가 되어있으며, ROUSH Phase 2
시스템의 핵심에는 Eaton社의 TVS 기술 회전 조립을 특징으로 하는 R2300
과급기가 장착되어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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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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