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연식대비 최상급/최고급유리막시공/신차급컨디션
2011년 4월식 포르쉐 911 카레라 4S 모델을 판매합니다.
》신차급 컨디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최상급 관리유지, 엔진스크레치 이슈 없음
》최고급 유리막 시공된
4륜구동+3.8L 고성능 6기통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신차급 컨디션
- 104,000km 실주행
- 최고급 유리막 시공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엔진 스크레치 이슈 없음
- 연식대비 최상급 관리 유지
- 4륜구동+3.8L 6기통 스포츠카
▶포르쉐 997 카레라 4S 성능
911 Carrera
4S는 기본적으로 최대출력 385마력을 발휘합니다. 점화 키를 돌리는 순간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기 시작합니다. 고객 여러분이
원할경우 완전히 파워킷 엔진으로 변환시켜, 심장 박동을 더 높일수도
있습니다.
911 Carrera S
및 911 Carrera 4S 모델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파워킷은 팁트로닉 S와 호환됩니다.
최대 출력 280kW(381bhp)를
제공하며, 그 결과 0 - 100km/h에 도달하는 데 4.6초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PDK밋션 적용
차량입니다
▶파워 4까지의 접지력
911 Carrera 4 모델의 특징인 4륜 구동 시스템은 비스코스 커플링식 센터 디퍼렌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독창적인 장치는 앞 차축과 뒤 차축에 토크를 정확한 비율로 자동 분배합니다. 또한 각 차축의 회전속도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외부적 요인에 의한 차이를 보정합니다.
커플링 자체는 외부 케이스와 센터 샤프트로 구성되며,
바깥쪽 다판 디스크는 하우징과 그리고 안쪽 안판
디스크는 허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판 디스크 사이의 공간에는 점도가 높은 실리콘 오일이
채워져
있습니다.
앞 차축과 뒤 차축의 회전속도에 차이가 발생하면 실리콘 오일의 마찰 속성에 의해 토크는 빠르게
회전하는
다판 디스크측에서 느리게 회전하는 다판 디스크측으로 넘겨집니다. 최소한 5%의 구동 토크는 항상 앞 차축
에
분배됩니다.
정상 도로 주행시에는 그 비율이 약 35%까지 상승하며, 극한 상황(예: 젖어 있거나 굴곡이 많은 도로에서
접지력이 떨어지거나 코너링할 때 급격한 부하 변동시)에서는 40%까지 상승합니다.
또한 신형 PDK 미션이
적용되어 더욱 빠른 변속이 가능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