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2.7L 엔진 스왑, 클래식 감성 SUV
1994년식 ()KG모빌리티(쌍용) 코란도 지프 2.2 디젤 9인승 RS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
》희소성 UP 클래식 감성 SUV
》렉스턴 2.7L 엔진 및 5단미션 스왑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43,000km 실주행
- 세련된 블랙 바디
- 클래식 감성 SUV
- 렉스턴 2.7L 엔진 스왑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렉스턴 2.7엔진
- 렉스턴 5단미션
- 렉스턴 계기판
- 렉스턴 3.31 기어비
- 벤츠 조향 웜기어
-
렉스턴 4륜 T/C
- 흡기 대용량 인터쿨러
- 배기 제네시스 쿠페 (저음)
- 허브 스페이스 앞 50mm. 뒤
22mm
- 타이어 265.65.18
▶판매자의 한마디
올 도색해서 사용하려다 개인 사정으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엔진, 소음기 자동변속기는 구조변경되어 있고
나머지는 알아서 하셔야
됩니다.
어딜 가나 시선 집중
별다른 고장 없이 잘 타고 다녔습니다.
올 도색하시고 수리해서 타실 분 연락 주세요
가격 절충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010-3885-0070
▶쌍용 코란도
1986년 6월에 코란도는 변화를 겪게 되는데, 동아자동차에 인수되었던 거화가 동아자동차에 흡수통합
되면서 테일게이트가 이전보다 더 커지고 뒷모습이 완전히 변화되고 본네트에 코뿔소 조형이 추가된
뉴 코란도가 출시되고, 이 외형은 단종 직전까지 큰 변화 없이 10년가량 유지되었다.
그리고 1988년에 쌍용자동차로 사명이 바뀌면서 쌍용 코란도가 되며, 데칼이나 앰블렘을 비롯한 자잘한
외장 부품이 변경되었다. 1988년 11월에 파생 차종인 스테이션 웨건형 코란도 훼미리도 등장하지만,
이름과 파워트레인만 공유했을뿐 그 외에는 전혀 다른 혈통의 차종이다.
1990년에는 일본 수입산 엔진 대신에 대우중공업에서 라이센스 생산한 DC23 엔진으로 변경된 1990년형
델이 등장하는데, DC23 엔진은 이스즈 자동차 C223 엔진의 라이센스 생산 모델로 기본적인 특성은 비슷
하지만 마력이 소폭이나마 상승한 78마력이었고, 블럭은 같으나 국산화 과정에서 약간의 수정이
되는 바람에 헤드의 몇몇 부품이 호환이 안된다는 말도 있다.
하지만 대우중공업의 노사분규로 한동안 엔진 공급을 받지 못하게 되자 1991년 5월 5일부터 24일까지
쌍용 코란도와 코란도 훼미리의 생산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는데, 그 사태로 인하여 엔진 공급선의
다변화를 추진하면서 역대 각코란도 중에서는 가장 강력한 초레어급 2600cc 이스즈 자동차 4ZE1 전자
제어식 120마력 가솔린 엔진까지 탑재된 RX 2.6i 트림[24]과, 푸조의 XD3P 2500cc 79마력 디젤 엔진이
탑재된 RV 트림이 발매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