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노5456

2014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2.0 디젤 4WD GT 11인승

13년 04월 (14년형) 300,000 km 디젤
450만원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11.3km/ℓ

  • 최고출력

    155마력

  • 최대토크

    36.7kg.m

  • 배기량

    1,998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35/60/17

  • 공차중량

    2,165kg

  • 길이

    5,130mm

  • 너비

    1,915mm

  • 높이

    1,81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코란도투리스모11이승 팝니다
20년에 가지고와 5년정도 한 7만키로 주행하는동안
수많은 정비를 했습니다.

그때 중고차 매장에서 키로수 있는거 좀 싸게사려다
차값만큼 수리정비비 들어갔어요.

일단 개인차량이라 상사 매도비외 보증보험료등 50만원 내외
비용절감 하실수 있고요
11인승이라 세금 저렴합니다
9인승 이하로 구조변경할수도 있지만 11승인데 속도제한이 안되어있어
구지 승용세금 내가면서 구조변경 안했습니다

수리내역은 글쓰자면 너무길어 간략히 5년동안
초반에는 하체언더코팅.,브레이크 드럼 패드 허브교체. 앞쇼바 양쪽 교체
뒷바퀴쪽 하체 통으로 내려서 멤버부싱 교체 했어요. 지금도 겨울에 잡소리
삐그덕 찌그덕 소리 안나요.
배터리교체. 타이어교체..사제led전조등 교체 (구변등록완료
순정led전구대비 90프로이상 시인성 너무좋습니다)


중반기에는 겉벨트셋트 뎀퍼폴리 교체 오무기어수리

후반기 최근에 12월달에 인젝터4개교체 예열플러그4개교체
배터리교체. 연료필터아세이교체 뒷데후리데나교체했더니
한겨울에도 일발시동 걸립니다
최근수리내역만 100만 월씬 넘어갔습니다..

단점은 앞범버 뒷범버 밑쪽에 살짝 기스 있고
운전석 시트끝 헤짐있고요
에어백경고등은 센타에서 아무리 삭제해도 들어오네요
에어백경고등 들어와도 정상작동 한다니 그냥 포기했고요

오래된 중고차 잘고르세요.. 매장에서 잘못고르면 저처럼
수리비 폭탄맞습니다

최근 인젝터 예열플러그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패드
엔진.미션.데후오일 등등 교체해서 소모품조차
당장 들어갈돈 없습니다

대체적으로 내외관 양호하고요
실용적으로 타실분이 적함하겠습니다
예민하신분은 패스해주시고 필요하신분은 연락주세요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2.0 디젤 4WD GT 11인승
차량번호 71노5456
판매자 고대영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