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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09BK200t 23.11.29 01:31 답글 신고
    확실히 전기차가 엔진오일교체가 없어서
    유지비 면에서 좋겠군요
  • 레벨 병장 양녕대군 23.11.29 13:55 답글 신고
    같은생각입니다
  • 레벨 중령 2 r2 23.11.29 01:49 답글 신고
    기아 13년식 디젤 31만째 주행중

    늙고오래타서 뭔가 자꾸 교환하고싶은데

    정비소에선 할꺼없으니 그냥타라고
  • 레벨 병장 양녕대군 23.11.29 13:55 답글 신고
    휘발 디젤 둘다 정차시 넘 시끄러워서요ㅠ
  • 레벨 대위 3 빽초 23.11.29 02:32 답글 신고
    3~40만 탈동안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모릅니다
  • 레벨 중사 1 Qr123 23.11.29 02:55 답글 신고
    토요타 하브면 3-40만 타지만 나머지 하브는 10만 되면 파워트레인을 통째로 가는 경우가 많더군요.
    현대차로 3-40만 타려면 lpg가 가장 나을겁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3.11.29 07:40 답글 신고
    YF/HG 하이브리드 20-30만 수두룩 합니다.
    무슨 미션을 갈아요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세종지마 23.11.29 09:19 답글 신고
    주변 하브타는 분들 다 잘만 타지 그런 경우 1도 못봄 님 주변이 이상한가봄
  • 레벨 병장 양녕대군 23.11.29 13:56 답글 신고
    제가 니로 하브 20만키로인데 아직 멀쩡하네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3.11.29 07:40 답글 신고
    아오5 세컨으로 모는데...(아 요즘은 가솔린을 서브로 돌리고 메인이 되엇습니다 ㅋㅋ)
    연차별 점검 말고 블루핸즈 가본 기억이 없습니다.
    리콜받으러 가고, 연차별 점검 가고..연차별 점검도 리콜때 해서 정비소 1년에 한번 가나?

    가장 좋은게 엔진/미션에 관련된 소모품 교환이 아예 없다는게 좋아요. 일단 그 비용 자체가 없으니.

    그냥 타이어나 갈고 4-5만때 브레이크액 정도.
    감속기는 10만인데 물에 들어가거나 산악길이나 레이싱만 아니라면 20만 가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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