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혼다 씨빅은 뭐.. 일본차 무한신뢰 하는 북미 사람들 특성상 아무래도 그럴 수 밖에 없죠. 전륜구동 랩타임 기록 세운 Type R도 있고요. 포드 매버릭은 비록 싼타크루즈가 그 세그먼트라고는 하나, 좀 제대로 된, 적재함 크기가 좀 있는 픽업트럭으로는 최초니까 이 또한 의미가 크고, 브롱코 또한 과거 큰 인기를 끌던 모델이 레트로 디자인으로 부활했고, 이 차도 7단 수동변속기가 들어갑니다. 디펜더 마냥 다양한 바디스타일과 디자인 테마도 상당히 기발하죠.
23년 아큐라 인테그라 또한 한동안 단종되어 없어졌던 모델을 부활 시킨 사례로, 이 또한 씨빅 타입R에 들어가는 파워트레인을 심지어 출력을 약간 더 끌어올려 넣었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차량입니다. 이 덕분에 아큐라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24년 프리우스 역시 북미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는 차고, PHEV인 프라임의 경우 프리우스가 200마력이 넘어 성능이 전작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좋아졌다고 하죠. PHEV 말고 일반 하이브리드는 내연기관 전 차종 중에 가장 좋은 시내 연비를 자랑합니다.
24년 수퍼듀티는 우리나라에선 생소할 지 모르겠으나, 헤비듀티 트럭에서 중요시 여기는 8기통 디젤 출력 경쟁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최상위 포식자로 거듭났습니다. 500마력에 1200lb-ft ㅎㄷㄷ. 이 큰 대형 트럭이 제로백 5초대입니다.
22년 혼다 씨빅은 뭐.. 일본차 무한신뢰 하는 북미 사람들 특성상 아무래도 그럴 수 밖에 없죠. 전륜구동 랩타임 기록 세운 Type R도 있고요. 포드 매버릭은 비록 싼타크루즈가 그 세그먼트라고는 하나, 좀 제대로 된, 적재함 크기가 좀 있는 픽업트럭으로는 최초니까 이 또한 의미가 크고, 브롱코 또한 과거 큰 인기를 끌던 모델이 레트로 디자인으로 부활했고, 이 차도 7단 수동변속기가 들어갑니다. 디펜더 마냥 다양한 바디스타일과 디자인 테마도 상당히 기발하죠.
23년 아큐라 인테그라 또한 한동안 단종되어 없어졌던 모델을 부활 시킨 사례로, 이 또한 씨빅 타입R에 들어가는 파워트레인을 심지어 출력을 약간 더 끌어올려 넣었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차량입니다. 이 덕분에 아큐라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24년 프리우스 역시 북미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는 차고, PHEV인 프라임의 경우 프리우스가 200마력이 넘어 성능이 전작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좋아졌다고 하죠. PHEV 말고 일반 하이브리드는 내연기관 전 차종 중에 가장 좋은 시내 연비를 자랑합니다.
24년 수퍼듀티는 우리나라에선 생소할 지 모르겠으나, 헤비듀티 트럭에서 중요시 여기는 8기통 디젤 출력 경쟁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최상위 포식자로 거듭났습니다. 500마력에 1200lb-ft ㅎㄷㄷ. 이 큰 대형 트럭이 제로백 5초대입니다.
다들 COTY 수상을 할만한 차들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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