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와 동일한 너클암에 쇼바가 결함되는 방식
저가 R타입과 다른 고급차에만 들어가는 고급형 R-mdps
R-mdps가 부품사가 무려 ZF
왜 김피디님이 일부분 m3 핸들링과 흡사하다고
한 이유가…
타이로드도 전부 합금방식에 스테빌라이져 두께가
무려 28mm
리어의 공간확보를 위해서 로우암 스프링 매립방식
리어 크로스멤버 보강 브라켓
어시스트암 보강 브라켓
횡G에 영향을 받는 트레일링암 보통 2개의
볼팅으로 차대에 연결하는데 별도의 브라켓을
만들어 4개의 볼팅으로 차대와 연결
리어스테빌 보통 로우암에 연결하는데
너클암에 연결 bmw가 이방식
일반차 보다 두꺼운 리어멤버부싱
리뷰총평 가격은 대중차인데 하체는 제네시스급
일부 회원들이 플렛폼이 중국꺼라고 평가절하 하던데
그 정도는 아닌 플랫폼과 하체라 보여집니다.
하이브리드도 직병렬방식이라 이질감도 없고
연비도 좋은 간만에 좋은차량 나왔는데 그놈의
페미사건으로 인하여 이미지 나락간게 참 아쉽네요~
암만 좋게만들고 품질이좋아도 나중에 중고로팔때 현기랑 최대 40%이상나는데
예전에 쉐보레 크루즈도 김PD 뭐 좋다좋다 하던데 결과는 내구성 폭망이였죠
그래봤자 중국차여서 좋다는것도 의심됩니다. 등속조인트에 지리마크 크게 있네요. 중국차 좋아봤자 쏘렌토가 훨 좋을거 같은데요.
500정도 싸면 살듯
르노에서 간만에 좋은 하이브리드 차량 나온거 같아
캡쳐 올렸습니다.저도 페미는 절레절레
암만 좋게만들고 품질이좋아도 나중에 중고로팔때 현기랑 최대 40%이상나는데
현기가야죠 그러나 폐차때까지 간다면 꼭
현기로 구매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예전에 쉐보레 크루즈도 김PD 뭐 좋다좋다 하던데 결과는 내구성 폭망이였죠
그래봤자 중국차여서 좋다는것도 의심됩니다. 등속조인트에 지리마크 크게 있네요. 중국차 좋아봤자 쏘렌토가 훨 좋을거 같은데요.
500정도 싸면 살듯
엔진오일 늘어나는 하이브리드 엔진이 갑 아닌가요
그 회사 2.5 가솔린도 문제 많은거 같더만
전적 : 세타엔진 평생보증
저는 11년식 엔진변경 소식 듣자마자 바로 계약해서
현재까지 62안키로 타고 있지만 엔진은 소모품
교체 이외에 엔진고장 한번없이 티이밍도 체인이라서
무교체로 운행중에 있습니다.
저한테는 내구성 최고의 차량~
쏘렌토도 물론 좋긴 하지만 하이브리드 시스템 자체가
꼴레오스가 더 앞서있는 직병렬 방식이며 엔진개입도 이질감
없고 시내주행시 배터리가 적극적으로 개입해서
실 연비도 꼴레오스갸 더 우수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입니다.
보증 끝나면 수입차랑 동급 입니다
개선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부품값은 소재나 퀄리티 내구성이 좋으면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타 브랜드 보다 좀 높은편이지 수입차 보다는
저렴합니다.수입차와 동급은 좀 오버같구요
잔고장으로 몇만원씩 자주 지출하는거나 더 오래
타디가 한번에 몇십만원 지출하는거나 실지출은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더 빠릅니다.
남아있습니다.
예상으론 2.5t와 비슷할듯한데
국산차 브랜드 차종중 빠른걸로 따지면
쉐보레가 탑이죠 수입이 안되서 그렇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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