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google.com/forms/d/12jnbKfuju-F2hE64v_4m2wavqLni_42ftO00DuF7Rs0/edit
위 링크는 가해자에 대한 엄벌 탄원 및 신상공개를 위한 탄원폼입니다.
저는 21살 법을 배우는 대학생입니다.
우선 안좋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달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일이기에 글을 올립니다.
얼마 전 하남에서 일어난 교제살인사건을 아시나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저의 후배인 피해자가 남자친구였던 가해자에게 무참히 살해당한 사건입니다.
후배는 이제 20살이 된 꽃보다 아름다울 나이였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저 하늘로 떠났습니다.
후배는 고작 20살로 이제 막 대학교에 입학하여 새내기로서 행복한 대학교 생활을 꿈꾸던 학생이었습니다. 꿈이 많고 누구보다 밝았던 후배는 한순간에 고통스럽게 생을 마감했습니다. 가해자의 범행으로 인하여 후배의 창창한 미래는 물론이고, 유가족들과 친구들의 삶마저 처참하게 무너졌습니다.
저희는 법을 배우는 입장에서 교제살인에 대한 마땅한 법률조차 없이 죽어나가는 사람들이 많다는것을 깨닫고 후배의 억울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주고자 이렇게 가해자에 대한 신상공개를 위해 모였습니다.
교제살인은 뉴스에만 나오는 사건이 아닙니다. 그 피해자가 자신이 될 수도 자신의 자식, 친구가 될수있다는 것을 깨닫고 더는 이러한 일이 벌어지지않도록 처벌의 수위를 높이는것에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할것같습니다.
여튼 전 했슴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건 판사에게 전달 되는건가봐요
후딱 하고 올게요
언론사뉴스는 몇개없는데 sns 블로그에는 엄청나게 뜨는게 퍼나르는 알바쓰시는것같은데..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엄벌에 처해서 다시 사회로 못나오게 해주시길요ㅜ
사건의 전말을 신의 눈으로 보지 못하므로 정황만 갖고 모든걸 판달 할 수 없습니다.
죄없는 사람을 가해자 만들 수 없기 때문이죠
다른 곳도 찾아보니 사건 내용이 조금 더 자세히 나와있네요.
고작 19일 만나고 헤어지자 했다고 계획 살인...거기다 현행범으로 체포 당했다는데, 기가 막힙니다.
사람 죽이는 것이 아무렇지 않은 세상이 되어가는 것 같아서..
ㅡㅡㅡ
미약하게나마 조금이라도 이 사건을 더 알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혹시라도 규정에 안맞거나 문제가 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참여가 가해자의 엄중한 처벌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재판장님께 제출할 엄벌 탄원서에 서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탄원 폼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오직 엄벌 탄원서를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탄원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12jnbKfuju-F2hE64v_4m2wavqLni_42ftO00DuF7Rs0/edit
( 사건에 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잔인한 묘사가 있사오니 미리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가해자는 피해자의 전 남자 친구입니다. 가해자의 적극적인 구애로 5월 20일에 교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교제 19일 동안 피해자는 가해자의 지속적인 성관계 요구와 질투심에 부담을 느꼈습니다.
6월 7일 17시경, 피해자는 직접 가해자를 만나 헤어지자 했습니다.
가해자는 피해자와 헤어진 직후 휴대전화로 '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을 검색하며 해당 사건 범인이 사용한 흉기를 검색했습니다.
이후 가해자는 흉기 4자루를 구입해 범행을 준비했습니다.
당일 23시경 가해자는 피해자에게 잠시 만날 것을 요청하였고 피해자는 이에 응하여 가해자를 만나러 나갔습니다.
가해자는 CCTV가 없는 사각지대에서 피해자의 얼굴, 목, 상복부 및 하복부 등을 수십 차례 찔러 결국 사망에 이르게 만들었습니다.
( 여기까지가 사건 내용입니다. )
느낌이 팍오네
동의할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