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형코나 차량 블루링크 통신장애로 인해서 휴대폰으로 제어가 아예 안되는 상황에서 고객센터 통화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ㅠㅠ
1) 블루링크 고객센터로 해보아서 리셋 , 초기화등 첫번째 단계에서 할수있는 조치를 전부 해보았지만
증상 개선 안되어서 블루링크 고객센터에서 2차상담사 연결을 해주었습니다
2) 2차상담사 연결후 통화내용 재전달하여 내비게이션 유선으로 업데이트 하면 될수도 있다고 이야기 해주셔서
그대로 진행했는데 1시간동안 업데이트 준비중이라는 문구만 뜬채 진행이 안되었습니다
(원래는 무선업데이트 기능이 있는 차량이지만 블루링크가 안되어서인지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안되는 상황)
3)블루링크 고객센터 재통화후 내비게이션 센터로 전화해보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여기서 또 그동안 통화내용 재전달 드렸는데 업데이트가 안되는건 본인들 관할이 아니다라고하여
시스템 센터로 전화를 돌리네요
4)시스템 센터로 다시 전화 했습니다. 결국엔 본인 센터에서도 모른다는 내용으로 전화만 결국 뺑뺑이 하다가 끝맺음 했네요 이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방이고 일이 있어 평일날 하이테크 센터 방문도 거의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ㅠㅠ 비슷한 사례 있으신분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