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예산에서 1종 대형기능 시험 보려하는데요....
우선 무지한 질문 이해 부탁해요^^
시험장에서 1종대형 기능시,기어 1단과 2단을 교체 사용하는지? 1단만? 2단만 사용하는지 궁금해요 --
그리고 언덕에서는 멈추는 구간 1단으로 올라가는건지도요?;;; 학원비 아길려고 나름 찾아 봤는데,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올리게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보통 학원 등록없이 3번 이상 가셔야 취득 하시나요?
저 예산에서 1종 대형기능 시험 보려하는데요....
우선 무지한 질문 이해 부탁해요^^
시험장에서 1종대형 기능시,기어 1단과 2단을 교체 사용하는지? 1단만? 2단만 사용하는지 궁금해요 --
그리고 언덕에서는 멈추는 구간 1단으로 올라가는건지도요?;;; 학원비 아길려고 나름 찾아 봤는데,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올리게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보통 학원 등록없이 3번 이상 가셔야 취득 하시나요?
승용차랑 달라서 감만 잡으시면 경사로도 2단 가능하구요. 자신 없으시면 1단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면서 2단으로 변속 하면 될거에요.
나 3년전 대형 딸때 학원에서 15명중에 5명 붙더라.
S자, 굴절? 그 각진거 주차 다 후진으로 움직이면서 자리 잡고 돌아야 해요
기어변속 구간에서만 3단까지 변속합니다.
2단이면 시속이 40인데, 그렇게 다닐 수 없어요.
컨트롤이 되지 않아요. 무조건 1단으로 천천히 다니구요.
2단 넣고 출발하다 시동바로 꺼집니다.
1단이 시동도 안꺼져요.
언덕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코스마다 법칙이있습니다
그걸알아야 쉽게면허딸수가있어요
20명보면 3명정도합격함니다
학원안다니고 면허시험장 가서 버스첨타보고 6번만에 붙었네유..
코스와 평지 출발은 2단, 오르막 1단, 가속구간 3단까지 했었던 것 같아요
그냥 1단으로 장내기능보시고 기어변속구간에서만 3단 넣으세요 2단넣으면 반클러치 계속써야되는데 오히려 시동꺼질 확률높아요 모든 버스회사에서는 1단출발하라고 합니다
장내코스에서 악셀 덜쓰는게 유리합니다
2단출발시 의외로 시동 잘 꺼먹더군요 저는1단출발 언덕구간 스탑앤고 후 코스 마무리 후 2단 주행
기어변속구간 2단에서 3단 변속구간 완료 후 나머지 2단주행
코스에서 시간 안먹히면 시간초과는 거의 없습니다
오래되서 잘 기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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