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글 한번만 읽어주시고 도움의 손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인생에 처음으로 자동차사고가 크게 나서 전문가분들께 부탁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피해사항 -
1. 22일 밤에 신호 적색등 정차중에 뒷차가 달려와서 제차를 받아서 트렁크가 없어졌고
2. 그 여파에 차가 밀려 앞차도 받아서 제차 본내트까지 파손되었습니다.
- 사고후 -
3. 사고당일 맨앞차에 계시던분은 몸이 불편하시다며 병원에 실려가셨고
4. 제 차는 견인되었으며 저와 옆에 타고있던 와이프는 렌트차를 타고 응급실로 갔습니다.
5. 가해차량 운전자분이 100프로 과실로 판명되어 보험처리 성실하게 해준다고 출동한 경찰과 각 3사 보험회사 직원들이 듣고 진행중입니다.
- 현재 -
사고당일밤 응급실에서 엑스레이 촬영을 하였는데 뼈에는 이상이 없어 일단 돌아가고 다음날 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하루자고 23일 아침에 일어났는데
- 저는 온몸이 쑤시고 다리가 저리며 허리가 아파서 앉아있지를 못하겠더군요
- 제 와이프는 어깨를 못움직이고 몸을 가누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 둘다 직장인인데 직장에서 일을 못할지경이여서 내일 입원절차를 밟으려고 합니다.
- 대인 대물보상 관련-
대인보상 대물보상 각각 2명 담당자에게 전화가 오더군요.
- 23일 병원진료받고 와이프랑 2주간 진단이 나와서 직업상 당장 입원은 못하고 24일부터 하기로 했고요 대인보상담당자분이 바로 찾아뵙겠다고 하더군요.
- 대물보상관련해서는 차량 수리 견적이 1300만원이 나왔습니다.(차값은 2천만원) 차가 1년 조금넘은 신차인데 폐차시 중고차가격인 1200만원을 지급해줄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화가나서 신차가 2천만원인데 어떻게 1200밖에 안되냐고 화를 좀 내었는데 어쩔수 없다고 그러더군요.
- 아직 합의는 하지 않은상태입니다.
경황이 없고 정신이 없다보니 두서없는 글이 되었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 제가 열심히 아끼고 저축해서 새로산 신차를 이렇게 잃어버리게 되니 너무 허탈하고 몸도 아프고 와이프까지 저지경이 되니 정말 죽고싶은 심정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하여야 되는지 어떤 치료와 보상을 제가 받을수 있는지 경험자분들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고 몸조리잘하세요
차는잘모르겠지만 대인관련 합의기간은 3년이니 몸다낳을때까지
절대합의안하셔도 됩니다
님이 보험들 때 자차 차량가액이 잡혀있을겁니다.
그 가격이 보상한도입니다.
보험증서 확인해 보세요.
신차구입시 취등록세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과 증고차 각격중 높은 가격으로 받습니다.
경차도 1년지나면 3~400밖에 안떨어지는데..
무슨...
그리고 와이프 되시는 분께서 어깨가 아프시다면 합의하지마세요.. 관절부위는 나중에 무조건 후유증 옵니다.. 처음에는 안아프다가 갑자기 않좋아질수도 있고요. 최소 1년 이상 지난후에 합의하시면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