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말도 충분히 공감함. 실제로 캠핑카정도쯤 되어야 문제삼지, 폰충전이나 작은 배터리를 문제 삼지 않음. 다만, 관리주체가 절도라고 한다면 죄가 되는것임. 그 기준과 범위가 지금 없어서, 님과 여기 반대하는 사람들간의 간격이 큰 것이니... 실제로 자전거 배터리가 다되어서 카페에 들어갔더니 충전가지고 뭘 물어보냐고 그냥 하시라고 하는데 모든 카페가 그런것도 아닐테고. 10Ah충전하는데 서너시간이상 걸리니 한시간만 충전하고 나온적도 있었는데 천원이라도 드린다니까 음료수결재로 됐다며 그냥 가라함.
근데, 자전거 배터리 충전소 좀 만들었음 함. 여기저기 공용 휴대폰충전기는 보이는데, 정작 자전거 배터리는 충전할 곳이 없음. (여분으로 배터리 하나 더 샀는데, 너무 무.거.웡....)
중국은 곳곳마다 전기자전거나 전기스쿠터 유료로 충전가능하더만... 제발 유료충전소 좀만들어주라!!
해 주세요.^^
많이 문을 걸어잠금
똥을 묻혀놔야 저지랄 안하지
해 주세요.^^
요즘 캠장 널널한데
제329조(절도) 타인의 재물을 절취한 자는 6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제346조(동력) 본장의 죄에 있어서 관리할 수 있는 동력[1]은 재물로 간주한다.
절도니
똥을 발라두세요
음주운전도 벌금이 터무니 없이 약함,,
이빠이 때려마시고 취소 되어도 많이 나와봐야 200정도??
이래서 범죄예방이 되겠습니까???
음주운전은 음주수치 관계없이 벌금 1천만원하면 절대 안할겁니다..
공용화장실 전기,수도 도둑질도 벌금이 한 500-천만원한다면 저런짓 가능할까요??
모든 범죄 예방에는 금융치료가 정답입니다.....아주 과한 금융치료.
진짜 너무 약하다 그냥 법이 범죄자들을 키우는거 같음
그럼 현장나와서 증거사진 찍은다음에 경찰에 넘기더라구요
바글바글
그건 누가 버린겁니다..
그냥 가져다가쓰시면 됩니다..
아 물론 중고로팔아서 과자 사드셔도괜찮습니다.
돈내고 충전할 수 있는데도 꼼수로 저러면 욕먹어야 하겠지만 이정도 편의도 배가 아픈가?
저정도 배터리 완충해봐야 전기료 100원 나와요... 전기 스쿠터 타서 저거보다 큰 배터리 매일 충전해서 압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똥 2번싸면 물절도로 신고할 사람들이네 정말... 적당히들 합시다.
화장실이 용변보는 곳이지 저런 배터리 충전하는 곳이냐?
한번에 100원이면 순식간에 몇십만원 몇백만원 될수도있다는 생각 안드나요?
누가 화장실에 꼽아놓고 그냥 간거 같아서 혹시나 누가 훔처갈까봐 가져왔다고..
근데... 그런데 이런거 충전해도 되는건가봐요?? 하면서 나오믄 될듯..ㅋ
범벅쳐.....
싱고
중국은 곳곳마다 전기자전거나 전기스쿠터 유료로 충전가능하더만... 제발 유료충전소 좀만들어주라!!
112 신고하면 되지...
아니면 걍 쭉 담궈놔도 되고요
캠핑카도 몰래 도전하면 분실물로 신고 ㅋ
0/2000자